결혼 생활을 지키기 위해 낯선 사람과

결혼 생활을

카지노사이트 제작 결혼 생활을 지키기 위해 낯선 사람과 자는 여성들
BBC 조사에 따르면 많은 온라인 서비스에서 “이혼한” 이슬람 여성에게 “할랄라”

이슬람 결혼에 참여하기 위해 수천 파운드를 부과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여성들은 결혼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고, 낯선 사람과 섹스를 한 다음 이혼하여 첫 남편과 다시 만날 수 있습니다.

실제 이름이 아닌 Farah는 20대 때 가족 친구의 소개로 남편을 만났습니다.

그들은 얼마 지나지 않아 자녀를 갖게 되었지만 그 이후에 학대가 시작되었다고 Farah는 말합니다.
그녀는 BBC의 아시아 네트워크와 빅토리아 더비셔 프로그램에 “그가 처음으로 학대를 가한 것은 돈 때문이었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는 내 머리카락을 잡고 두 개의 방으로 끌고 가 집에서 쫓아내려고 했습니다.

가끔은 그가 미쳐버릴 때가 있었습니다.“More News
학대에도 불구하고 Farah는 상황이 바뀌기를 바랐습니다.

그녀의 남편의 행동은 점점 변덕스러워져서 문자 메시지를 통해 그녀를 “이혼”하게 되었습니다.

결혼 생활을

“나는 아이들과 함께 집에 있었고 그는 직장에 있었다. 열띤 토론 중에 그는 나에게 ‘talaq, talaq, talaq’이라는 문자를 보냈다.”
“트리플 탈라크(Triple talaq)” – 남자가 아내에게 연속으로 세 번 “탈락(talaq)”, 즉 이혼이라고 말하는 것은 일부 이슬람교도들이 이슬람 결혼을 즉시 끝낸다고 믿는 관습입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이슬람 국가에서 금지되었지만 여전히 발생합니다. 영국에서 얼마나 많은 여성이 이와 같이 “이혼”하는지 정확히 아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Farah가 설명합니다. “저는 휴대전화를 가지고 있었고 아버지께 그냥 넘겼습니다. 아버지는 ‘당신의 결혼 생활은 끝났습니다. 당신은 그에게 돌아갈 수 없습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Farah는 그녀가 “절대적으로 당황스럽긴 했지만, 그가 “내 인생의 사랑”이었기 때문에 그녀의 전 남편에게 기꺼이 돌아갈 의향이 있습니다.

그녀는 전 남편도 자신과 이혼한 것을 후회했다고 말했다.
이로 인해 Farah는 halala로 알려진 논쟁의 여지가 있는 관행을 추구하게 되었으며, 이는 삼중 탈라크의 개념에 동의하는 소수의 이슬람교도들이 받아들입니다.

그들은 할랄라야말로 이혼한 부부가 화해하기를 원하는 부부가 재혼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할랄라는 여자가 다른 사람과 결혼하여 결혼 생활을 끝내고 이혼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그 후에 그녀는 첫 번째 남편과 재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할랄라 서비스를 찾는 여성이 금전적 착취, 협박, 심지어 성적 학대의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대다수의 이슬람교도가 강력하게 반대하는 관행이며 이혼에 관한 이슬람법을 오해한 개인의 탓입니다.

그러나 BBC의 조사에 따르면 할랄라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온라인 계정이 발견되었으며, 그 중 일부는 임시 결혼에 참여하기 위해 수천 파운드의 여성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절망’
페이스북에서 할랄라 서비스를 광고하는 한 남성은 이혼한 무슬림 여성으로 위장한 BBC 비밀 기자에게 결혼이 “완전”하려면 2,500파운드를 지불하고 그와 성관계를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그녀의.

그 남자는 또한 자신과 함께 일하는 다른 남자들이 몇 명 있다고 말했는데, 한 남자는 처음에 할랄라 서비스가 완료된 후 여성에게 이혼을 요구하는 것을 거부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 남자가 불법적인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은 없습니다. BBC는 회의 후 그에게 연락했습니다. 그는 할랄라 결혼을 하거나 가본 적이 없으며 자신이 만든 Facebook 계정이 사회 실험의 일환으로 재미를 위해 만든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그에 대한 모든 혐의를 거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