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밀집 오타와 시내에서 청소 요원이 시위대 교체

경찰 밀집 임시 오타와 경찰서장은 ‘아무도 다시는 우리 거리를 점거하기 위해 돌아오지 않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경찰이 말했습니다.

오타와 경찰이 더 이상 시위대가 돌아오지 않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팔러먼트 힐 근처 오타와 시내의 눈 덮인 거리는 가까운 장래에 차량 통행이 금지될 것입니다.

경찰과 오타와 시 청소 대원은 COVID-19 명령에 반대하는 수천 명의 시위대가 3주 이상 거리를 점거하여 일부 주민들을
공포에 몰아넣은 웰링턴 스트리트의 팔러먼트 힐 앞에 남아 있는 소수의 사람들입니다.

카지노 알공급

스티브 벨(Steve Bell) 오타와 임시 경찰서장은 일요일 오후 기자 회견에서 “우리는 지금 우리가 알고 있는 지역사회 치유에 깊이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벨은 앞으로 며칠 동안 경찰이 “다시는 우리 거리를 점거하기 위해 돌아오는 사람이 없도록” 시내 중심부에 존재를 유지하는 방법을 알아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우려의 일부는 수송대의 일부 구성원이 도시 밖에서 재집결되었다는 보고에서 비롯됩니다. 이번 주말 오타와 시내에서 100km도
채 안되는 거리에 있는 온타리오주 뱅클리크 힐의 허브 트럭 정류장에서 50대 이상의 차량이 목격되었습니다.

경찰 밀집 오타와 시내

벨은 도심 도로가 언제 주민들에게 재개될 것인지 또는 웰링턴 스트리트에서 차량 통행이 무기한 금지될 것인지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았습니다.

일요일 아침까지 경찰관들은 1월 말부터 시위대가 진압되어 있던 의회 선거구 바로 주변 지역을 울타리로 막았고 토요일 하루 종일
일련의 경찰이 진격하여 군중을 먼저 서쪽으로, 그 다음에는 남쪽으로 의회 언덕을 밀어냈습니다.

지난 주 말, 그들은 브론슨 애비뉴에서 리도 운하까지, 그리고 퀸즈웨이에서 팔러먼트 힐까지 이어지는 보안 구역을 마련했습니다.

현재 Sparks Street 북쪽에는 국회의원만 출입할 수 있습니다. 경찰 밀집

서머셋 카운티. 오타와 다운타운의 캐서린 맥케니(Catherine McKenney)는 C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주민들이 “조심스럽게 낙관적”이라고 말했다.

McKenney는 “이제 우리는 이 불법 점거가 지역으로 돌아오는 것에 동조하는 사람들이 계속해서 발생한 사건이 발생한 주변의 주거 지역을 보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계속해서 사람들에게 시내 중심가를 피하라고 말하고 Metcalfe와 Bay 거리와 Albert와 Gloucester 거리 사이에 차량을 주차한 주민들에게 차량을 옮기거나 견인될 위험이 있다고 경고합니다.

관련 기사 보기

경찰은 Sussex Drive의 Rideau Street를 개방했지만 Dalhousie Street의 서쪽 방향은 여전히 ​​폐쇄되어 있습니다. 경찰은 매켄지 애비뉴
(Mackenzie Avenue) 남쪽 방향, 서섹스 드라이브(Sussex Drive) 북쪽 방향, 대령 바이 드라이브(Colonel By Drive)는 보행자와 차량 통행이 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오타와 경찰은 그 지역에서 문을 닫은 기업들이 이제 다시 문을 여는 것이 안전하다고 느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또한 일요일 저녁 사람들에게 존 A. 맥도널드 파크웨이 경(Sir John A. Macdonald Parkway)과 부스 스트리트(Booth Street) 근처에서 어린이들이 참석하는 소규모 시위를 피하도록 당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