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적인 40C 영국 더위에

기록적인 40C 영국 더위에 이어 화재로 확장된 소방 서비스

소방대원들은 화요일 영국에서 기록적인 기온을 기록한 후 발생한 산불을 진압하기 위해 밤새 일했습니다.

런던 동부 웨닝턴에서는 약 100명의 소방관이 초원에서 시작된 불길을 진압해 인근 주택으로 번졌습니다.

몇몇 여단은 999통의 전화를 받았기 때문에 중대 사건을 선언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화요일 링컨셔의 코닝스비에서 기록적인 기온이 40.3도를 기록했습니다.

기록적인 40C

33곳의 다른 지역에서는 이전 기록인 38.7도를 넘어섰습니다.

Wennington 화재 근처의 집에서 대피해야 했던 주민들은 BBC에

집과 아마도 지역 교회가 파괴되었지만 현장의 한 소방관은 그것을 “절대 지옥”이라고 묘사했습니다.

기록적인 40C

현장의 극적인 이미지에는 여러 건물에서 연기가 치솟고 있으며 일부는 지붕이 무너지고 주변 토지에 광범위한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소방대에 경보를 발령하고 자신의 집이 화재로 파괴된 팀 스타크는

BBC 라디오 5 라이브와의 인터뷰에서 그와 그의 아들은 이웃집 정원에서 불을 발견했지만 호스와 물뿌리개로 최선을 다했지만 번지는 것을 막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15~20채 정도가 사라지거나 사람이 살 수 없는 집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내 집은 완전히 사라졌고 옆집과 그 옆에 있는 서너 채의 다른 집도 마찬가지입니다.”

런던 곳곳에서 화재가 발생해 중대 사건을 선언한 런던 소방대는 화요일 밤 21시 47분(BST)까지 웨닝턴 산불이 진압됐다고 밝혔다.

주요 사고는 레스터셔, 요크셔, 링컨셔, 하트퍼드셔, 서퍽 및 노퍽에서도 소방당국에 의해 선포되었습니다.

BBC Radio 4의 World Tonight과의 인터뷰에서 National Fire Chiefs Council의 산불 책임자인 Paul Hedley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야 할 사악한 문제”라고 설명하고 이러한 문제가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우리는 [산불] 시즌이 1년 내내 연장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초목의 성장에 좋은 더 따뜻하고 습한 겨울을 보내고 있습니다. 죽은 성장은… 훨씬 더 쉽고 빠르게 건조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연초에 시작되는 따뜻한 날씨가 훨씬 더 많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보고 있고 지난 이틀 동안 본 것이 표준이 된다면 우리는 정말로 매우 어려운 시기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폭염은 인간에 의해 유발된 기후 변화로 인해 더 빈번하고 강렬해지며 더 오래 지속되며 덥고 건조한 날씨는 산불을 촉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산업 시대가 시작된 이래 세계는 이미 약 1.1C 정도 따뜻해졌으며 전 세계 정부가 배출량을 대폭 줄이지 않는 한 기온은 계속 상승할 것입니다.

화요일 높은 기온으로 인해 많은 공공 서비스가 중단되었습니다.more news

NHS Providers의 미리암 디킨(Miriam Deakin) 임시 부국장은 폭염으로 인해 병원들이 계획된 수술을 축소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영국 동부 구급차 서비스의 대변인은 서비스가 평균 이상의 전화를 받았으며 주말까지 열 관련 질병의 영향을 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