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의 선거 음모는 ‘혁명’을 촉발했을

도널드 트럼프의 선거 음모는 ‘혁명’을 촉발했을 것이라고 전 판사는 미 국회 의사당 폭동 조사에 말했다

도널드 트럼프의

토토사이트 마이클 루티그(Michael Luttig)는 도널드 트럼프가 마이크 펜스 전 부통령에 대항하여 패배한 공화당 지도자가 집권할 수

있도록 압력을 가한 캠페인으로 인해 민주주의가 얼마나 붕괴될 것이라고 믿었는지 설명했습니다.

은퇴한 연방 판사는 목요일에 마이크 펜스에게 2020년 미국 대선 결과를 거부하라는 도널드 트럼프의 요구가 부통령이 순종했다면 “혁명”을

촉발했을 것이라고 증언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의

J 마이클 루티그는 지난해 1월 6일 의회의 2020년 대선 비준을 감독하는 역할을 펜스가 순전히 의례적인 역할을 한 것이라고 조언한 바 있다.

저명한 보수 법률학자인 루티그는 2021년 미 국회의사당 공격을 조사하는 의회 위원회 청문회에서 펜스 부통령이 음모를 가졌을 때 “내

생각에 이것은 혁명에 버금가는 사건”을 촉발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의 헌법적 위기를 마비시키고 있습니다.”More news

이 법학자는 6월 3일 열린 위원회 청문회에 참석해 민주주의가 무너지고 있다고 믿는 정도에 대해 설명했다. 이 청문회는 패배한 공화당

지도자가 집권하도록 돕기 위해 트럼프가 펜스에 맞서는 압력 캠페인에 초점을 맞췄다.

Luttig는 “미국 헌법이나 법률에는 Eastman이 옹호한 이론에 대한 근거가 전혀 없었습니다. 전혀요.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위원회의 부의장인 Liz Cheney는 Eastman을 잘못된 주장에 근거한 “무의미한 이론”의 설계자로 묘사했습니다.

Cheney는 Eastman의 계획을 설명하면서 “몇 가지 시나리오에서 부통령은 이미 주에서 인증한 총 투표수와 상관없이

궁극적으로 도널드 트럼프를 승자로 선언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거짓이었고 Dr Eastman은 그것이 거짓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즉, 그것은 거짓이었습니다.”

부적절한 법적 문제

위원회는 평화적인 권력 이양을 막고 2020년 선거 결과를 뒤집기 위해 친트럼프 폭도들이 내걸린 반란에 대한 텔레비전 청문회를 진행 중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측근들 중 다수는 바이든에게 공정한 싸움에서 졌다는 말을 여러 차례 들었지만 승리를 선언했고 어쨌든 그의 선거 사기 이야기를 밀어붙였다고 증언했습니다.

Eastman의 이론은 본질적으로 Pence가 사기 혐의로 인해 주정부의 결과를 거부할 권한이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Eastman의 계획에 따르면 이것은 대통령직을 트럼프에게 넘겼을 수도 있습니다.

하원을 장악하지는 못했지만 주 대표단의 과반수를 차지하는 공화당 하원은 차기 대통령을 선출했을 것이다.

위원회는 이스트먼이 1월 4일 트럼프 앞에서 자신의 계획이 연방법을 위반할 것임을 시인했다고 펜스 부통령의 그렉 제이콥(Greg Jacob) 법률 고문이 증언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