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군의 취약성을 보여주는 크림 반도 폭발

러시아군의 취약성을 보여주는 크림 반도 폭발

러시아군의

토토사이트 키예프, 우크라이나 (AP) — 폭발과 화재가 계속되자 러시아가 점령한 크림 반도는 안전한 후방 기지에서 전쟁의

새로운 전장으로 변모했으며, 이는 러시아인의 취약성과 적진 깊숙한 곳을 공격할 수 있는 우크라이나인의 능력을 보여줍니다.

지난주 9대의 러시아 전투기가 크림 반도의 공군 기지에서 파괴된 것으로 보고되었으며 화요일에는 반도의 탄약고가 폭발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당국은 공개적으로 책임을 주장하기에는 이르지 않고 세계가 추측하게 하는 것을 선호했지만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최근 폭발 이후 적진 배후에서 우크라이나의 공격을 언급했으며 러시아는 이를 “방해 행위”라고 비난했습니다.

러시아는 2014년 우크라이나에서 크림반도를 탈취하고 2월 24일 시작된 전쟁에서 크림반도를 공격의 발판으로 사용했다.

우크라이나 당국은 크림반도와 다른 점령 지역을 탈환하겠다고 약속했다.

젤렌스키는 수요일 밤 영상 연설에서 “침략자들은 태양 아래 이슬처럼 죽을 것”이라고 크림 반도와 다른 지역을 탈환하려는 노력에 대해 말했다.

폭발은 키예프를 번개 공세에 몰아넣으려는 희망으로 침공을 시작한 모스크바에 대한 최근의 좌절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곧 맹렬한 저항에 직면하

여 수렁에 빠졌습니다. 전쟁이 6개월에 가까워짐에 따라 양측은 주로 동부 지역에서 마을과 마을 사이에서 치열한 소모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러시아군의 취약성을

크림 반도에서의 공격은 전쟁에서 상당한 고조를 나타내고 러시아의 자원을 더욱 확장할 수 있는 새로운 전선의 시작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영국 국방부는 트위터에 “러시아 지휘관들은 점령의 후방 기지 역할을 하는 크림반도 전역의 명백한 안보 악화에 대해 점점 더 우려하게 될 것”이라고 썼다.

비행장 공격의 결과, 러시아는 수십 대의 전투기와 헬리콥터를 크림 반도의 더 깊은 위치와 다른 곳의 러시아 기지로 옮기고 있다고 우크라이나 군 정보부가 보고했습니다.

화요일의 폭발로 Dzhankoi 마을 근처의 탄약고가 찢어져 약 3,000명이 대피했습니다. 크림 반도 지역 지도자 세르게이

악쇼노프는 수요일에 탄약이 계속해서 폭발했고 당국은 헬리콥터로 화재를 진압했다고 말했습니다. 범인을 찾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Kommersant 비즈니스 신문은 화요일 Gvardeyskoye의 크림 기지에서 폭발이 일어났다고 보고했습니다. 러시아인의 확인은 없었습니다.

영국 정보 보고서에 따르면 Gvardeyskoye와 Dzhankoi는 크림 반도에서 가장 중요한 러시아 군사 비행장의 두 곳입니다.more news

불과 일주일 전에 폭발로 인해 크림 반도에 있는 러시아인의 사키 공군 기지가 흔들렸고 지상의 비행기가 파괴되었습니다.

모스크바는 폭발이 부주의한 흡연자에 의해 발생한 우발적이라고 제안했지만 우크라이나 당국은 그 설명을 조롱하고 그들의 개입을 암시했습니다.

지난달에는 크림반도 세바스토폴 항구에 있는 러시아 흑해함대 본부 안뜰에서 임시 드론이 실은 소형 폭발물이 폭발해 6명이 부상하고 러시아 해군을 기리는 행사가 취소됐다.

수요일 다른 상황에서는 크렘린 공세가 현재 집중되고 있는 동쪽 도네츠크 지역의 여러 마을과 마을에 대한 러시아의 포격으로 민간인 2명이 사망하고 7명이 부상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