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비밀 실험으로 우크라이나 군인을

러시아 비밀 실험으로 우크라이나 군인을 ‘괴물’로 만들었다 주장
러시아 관리들은 월요일 미국 정부가 자금을 지원한 우크라이나의 생물학적 실험실에서 우크라이나 군인들이

“비밀 실험”에서 “괴물”로 변했다고 주장했다.

러시아 연방 평의회와 국가 두마의 부의장인 콘스탄틴 코사체프와 이리나 야로바야는 우크라이나 영토에서 미국 생물학 연구소의 활동을 조사하기

러시아
러시아 관리들은 월요일 생물학적 실험실의 “비밀 실험”에서 우크라이나 군인들이 “괴물”로 변했다고 주장했다. 위, 2014년 3월 17일 우크라이나 Perevevalne의 크림 시 Simferopol 근처 Perevevalne 마을에 있는 우크라이나 군사 기지 밖에서 휘장을 식별하지 않은 무장 군인들이 경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위해 3월에 구성된 의회 위원회의 정기 회의 후 이 같은 발언을 했다고 국영 언론인 Kommersant가 보도했습니다. .

위원회의 공동 의장인 Kosachev와 Yarovaya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군인의 혈액 분석은 그들이 “비밀 실험”을 거쳐 “가장 잔인한 괴물”로 변형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러시아

코사초프는 월요일 회의 후 기자들에게 실험이 우크라이나 군인들에 대해 수행되었으며

“극히 위험한 질병”에 대한 실험이 “특정 상황에서 군사 목적으로 배포될 수 있는” 우크라이나 영토에서도 수행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Kosachev는 체포된 우크라이나 군인의 혈액 샘플에서 “우크라이나 영토에 대한 비정형적인 질병을 포함한 여러 질병의 경우 관련 물질의 함량이 파워볼사이트 허용 기준보다 몇 배 더 높다”는 것을 보여주었다고 주장했습니다.

Yarovaya는 혈액 분석에서 약물, A형 간염 및 웨스트 나일 열병을 유발하는 웨스트 나일 바이러스의 흔적이 발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쌍은 그들의 주장을 뒷받침할 어떠한 증거도 제시하지 않았다. 러시아의 주장은 확인되지 않았으며 Newsweek는 논평을 위해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당국에 연락했습니다.

러시아 유전학자인 Kirill Volkov는 Kommersant와의 인터뷰에서 State Duma의 부통령이

열거한 질병이 이 지역의 전형적인 질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아열대성 질병이 현재 러시아 남부 지역에서 퍼지고 있으며 우크라이나에서 더 두드러질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Volkov는 쌍의 주장이 과장되었다고 말했다. more news

이러한 주장은 3월 6일 러시아 관리들이 우크라이나가 미국의 자금 지원을 받아 생물무기를 개발하고 있다는 잘못된 이야기를 밀어낸 후 나온 것입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우크라이나와 미국이 생물무기를 개발하기 위해 협력했다는 증거를 얻었다고 주장했다고 ​​뉴스위크가 이전에 보도했다.

이고르 코나셴코프 소장은 미 국방부(DOD)가 자금을 지원하는 우크라이나 연구소에서 페스트, 탄저병, 콜레라와 같은 치명적인 질병의 병원체가 생물학적 전쟁에 사용되기 위해 만들어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사실 확인 웹사이트 스놉스는 러시아가 2018년부터 우크라이나에 세균전 능력을 개발하는 실험실이 있다는 잘못된 주장을 밀어붙였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