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 아는 계속해서 ‘진정한 지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러시 아는 계속해서 ‘진정한 지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우크라이나 주지사가 말했다.
러시아군이 작전을 중단했다는 보고에도 불구하고 우크라이나 동부 산업 중심지에서 ‘진정한 지옥’을 만들고 있다고 한 지역 주지사가

토요일 키예프 정부가 남쪽의 러시아 점령 지역 사람들에게 대피를 촉구했다고 말했다.

모든 수단을 동원해 우크라이나의 공세를 앞두고 있다.

러시

먹튀검증커뮤니티 러시아의 치명적인 포격이 우크라이나 동부와 남부에서 보고되었습니다.

세르히 하이다이(Serhyi Haidai) 루한스크 주지사는 러시아가 밤새 루한스크에서 20회 이상의 포, 박격포, 로켓 공격을 시작했으며 군대가

이웃 도네츠크 국경을 향해 진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하이다이는 텔레그램에 “우리는 전선 전체에 걸쳐 러시아군 무장 진형을 봉쇄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썼다.

지난 주 러시아는 리시찬스크 시 루한스크에서 우크라이나 저항군의 마지막 주요 거점을 점령했습니다. 분석가들은 모스크바의 군대가

재정비하고 재편성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적에서 발표한 작전 중단은 없었다. 그는 여전히 전과 같은 강도로 우리 땅을 공격하고 포격하고 있습니다.” Haidai가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부총리 이리나 베레시추크는 남부의 러시아 점령 지역 주민들에게 우크라이나 반격 동안 점령군이 인간 방패로 사용할 수 없도록

대피할 것을 호소했다.

”우리 군대가 점령을 해제하려고 하기 때문에 떠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큰 싸움이 벌어질 것이다. 나는 누구에게도 겁을 주고 싶지 않다. 어쨌든 모두가 이 모든 것을 이해합니다.”

러시

Vereshchuk은 금요일 늦은 기자 회견에서 Kherson과 Zaporizhzhia 지역의 일부 지역에서 민간인 대피 작업이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안전 고려 사항을 이유로 세부 사항을 제공하기를 거부했습니다.

주변 지역에서 미사일 공격과 포격이 계속되는 동안 민간인들이 러시아 통제 지역을 어떻게 안전하게 떠날 것으로 예상되는지, 그들이 떠나도록

허용되거나 정부의 호소를 들을 수 있는지 여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전쟁의 사망자 수는 계속 증가했습니다.
파블로 키릴렌코(Pavlo Kyrylenko) 도네츠크 지방 주지사는 토요일 아침 자신의 텔레그램 채널에 이렇게 썼다.

러시아의 다음 공격 목표로 지목된 슬로비안스크 시에서 구조대원들이 토요일 아침 포격으로 파괴된 건물 잔해에서 40세 남성을 구조했다고 말했다. Kyrylenko는 잔해 밑에 여러 사람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역 당국에 따르면 러시아의 미사일이 토요일 아침 남부 도시 크리비 리에서 2명이 사망하고 3명이 부상을 입었다고 밝혔습니다.

드니프로페트로우시크 동부 지역의 발렌틴 레즈니첸코 주지사는 텔레그램에서 “그들은 의도적으로 주거 지역을 목표로 삼았다”고 주장했다. Kryvyi Rih의 시장 Oleksandr Vilkul은 Facebook 게시물에서 집속탄이 사용되었다고 주장했으며 주민들에게 거리에서 낯선 물건에 접근하지 말라고 촉구했습니다.

남부 미콜라예프의 또 다른 시장은 토요일에 그곳에서 폭발음이 들렸다고 말했습니다. Telegram 게시물에서 Oleksandr Senkevych 시장은 진행 중인 러시아 미사일 공격을 비난했습니다. 그는 어떤 사상자도 언급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