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적인 영상으로 서식지에서 고래를 몰고

매혹적인 영상으로 서식지에서 고래를 몰고 가는 모습을 본 돌고래

Risso의 돌고래 그룹이 포르투갈 연안의 서식지에서 공격적으로 파일럿 고래를 몰고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새로운 비디오가 게시되었습니다.

이 영상은 노바 아틀란티스 재단이 연구원들이 종을 관찰하면서 매일 현장 조사를 하는 동안 촬영했습니다.

매혹적인

비디오는 포르투갈 아조레스(Azores)의 리베이라스(Ribeiras) 만으로 헤엄치는 긴 지느러미 고래 떼를 보여주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비디오 캡션에 따르면 고래가 발견된 직후 리소의 돌고래 무리가 “고속도로 여행”에 도착했습니다.

매혹적인

Risso의 돌고래는 파일럿 고래에게 접근하고 4 마리의 돌고래가 방어벽을 형성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돌고래는 파일럿 고래에게 돌진하기 시작하고 Noval Atlantis Foundation이 “힘의 음향 쇼”라고 불렀던 소리를냅니다.

파일럿 고래는 처음에는 침착하지만 리소 돌고래의 괴롭힘은 계속됩니다. 고래는 때때로 공황의 징후를 보입니다.

노바 아틀란티스 재단(Nova Atlantis Foundation)의 연구원들은 파일럿 고래들 사이에서 아기를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이것이 고래 그룹이 해를 입지 않도록 보호하기 위해 빽빽한 대형을 형성하는 이유일 수 있다고 의심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위에서 찍은 샷에는 많은 Risso의 돌고래가 안내고래를 빙빙 도는 모습이 나와 강제로 공을 만들고 있습니다.

Risso의 돌고래가 그룹에서 개별 파일럿 고래를 분리하는 데 성공함에 따라 그룹을 향해 더 자주 돌진하기 시작합니다.

Nova Atlantis Foundation은 이것이 30분 동안 계속되었고 결국 Risso의 돌고래가 그들을 몰아내는 데 성공할 때까지 말했습니다.

파일럿 고래는 결국 그 지역을 떠나 더 남쪽으로 이동했습니다. more news

긴 지느러미 고래는 일반적으로 더 시원한 물을 선호하며 아조레스 제도에서는 자주 볼 수 없다고 재단은 비디오 캡션에서 말했습니다.

반면 Risso의 돌고래는 물에 서식하는 종입니다.

30분 동안의 만남은 돌고래가 서식지를 지키는 예라고 재단은 전했다.

“요컨대, 파일럿 고래와 리소 돌고래는 먹이를 놓고 경쟁합니다. 둘 다 아주 깊은 곳에서 오징어를 사냥합니다. 리소는 최대 [1,968피트] 깊이까지 먹이를 찾는 반면, 파일럿 고래는 [3,280피트] 깊이까지 잠수하며, ” Nova Atlantis Foundation의 Karin Hartman은 Newsweek에 말했습니다.

“아조레스 제도에서는 두 종 모두 자주 목격됩니다. 리소 돌고래는 상주하며 해안 근처에서 종종 발견되는 반면,

파일럿 고래는 특히 여름철에 정기적으로 방문했지만 지난 몇 년 동안 그 수와 그들의 목격 빈도가 크게 증가했으며 매년 해안에 가까워지고 있으며 리소 돌고래가 가장 좋아하는 ‘사냥터’에 들어갑니다.”

Hartman은 “지난 몇 년 동안 관찰된 해수면 온도의 상승과 상관관계가 있으며, 이것이 파일럿 고래를 이 지역으로 유인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