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여권 없다는 것 의미, 장관 학교 행사 관중 50% 제한

백신 여권 Jennifer Whiteside 교육부 장관은 규칙이 학교 부지 안팎의 과외 행사에 적용된다고 말했습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교육 장관은 예방 접종 증명서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관중들이 물리적 거리를 둘 수 있도록 학교 행사의 수용 인원을 50%로 제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Jennifer Whiteside는 이 조치가 COVID-19 백신 여권이 여전히 제시되어야 하는 커뮤니티 기반 모임의 자정부터 시작되는 수용 인원 제한을 해제하는 것과 대조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안전사이트

Whiteside는 수용 인원 상한이 학교 부지 안팎에 있든 과외 행사에 적용되며 지난 가을에 시행되었던 규칙으로의 복귀를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주정부 보건 담당자인 Dr. Bonnie Henry는 학교 활동을 필수 서비스로 선언했으므로 방문자는 백신 여권을 제시할 필요가 없습니다.

한편, Adrian Dix 보건부 장관은 주에서 취소된 긴급하지 않은 모든 수술의 약 2/3가 내부 보건 지역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 지역에서 병가를 부르는 의료 종사자의 비율이 더 높기 때문에 잔고를 정리하는 데 몇 가지 문제가 있다고 말합니다.

백신 여권 없다는 것

“하지만 다른 대부분의 지역에서는 사람들이 수술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앞으로 몇 주 안에 수술을 재예약하기 위해 공격적으로 움직일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이것을 긴급하지 않은 예정된 수술이라고 설명하더라도 모두 중요합니다.

기원전 Jennifer Whiteside 교육부 장관은 다른 수용력 제한이 주에서 해제되더라도 물리적 거리를 허용하기 위해 학교 기반 행사를 50%로 제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념비적인 순간을 회상하면서 Bushfield는 재단의 자랑스러운 역사에서 가장 큰 이정표라고 말했습니다.

필요하다”고 말했다. 백신 여권

Bushfield는 “그들을 지켜보는 것은 정말 정말 멋졌습니다. 그 아이들이 올림픽에 참가하는 것을 보니 눈물이 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재단의 미래도 버크의 기억을 살아있고 건강하게 유지하면서 더 많은 것을 되돌려주는 목표와 함께 유망해 보입니다.

Bushfield는 “계획은 더 많은 아이들을 돕고 재단을 성장시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할 수 있는 한 재단을 계속할 것이고 사라의 유산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관련 기사 보기

Bushfield는 “올림픽이나 다음 대회에 나가려고 하는 어린아이일 때 인생에서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모든 것이 정리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상황에서 우리가 아이에게 보조금을 주고 다음 대회에 진출하는 데 필요한 약간의 추진력을 줄 수 있다면, 그것이 올림픽에 갈 자격을 부여할 수 있는 대회일 수 있습니다. 도와줄 수 있어.”

이제 모든 수상자는 베이징에서 경쟁을 끝냈지만, 가장 나이가 많은 수상자가 23세에 불과해 앞으로의 길이 밝습니다.

Oldham은 큰 공중에서 포디움을 간신히 놓쳤고 Gill은 하프 파이프에서 막판 교체 선수로 캐나다로 올라갔습니다. Gaskell은 대회에 참가하기 전에 부상을 입었지만 Muir는 슬로프스타일과 빅 에어 결승전에 모두 진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