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비: 대학생들은

생활비: 대학생들은 졸업식에서 ‘값을 치렀다’

다른 수천 명의 사람들처럼 나도 이번 주에 대학 졸업을 축하하기 위해 모자와 가운을 주문하러 갔습니다.

그러나 직계가족 중 졸업을 하는 첫 번째 구성원인 나는 관련 비용에 대해 전혀 몰랐습니다.

먹튀검증 모자와 가운 하루 대여? 45파운드. 공식 사진(엄마가 좋아할 줄 알았던)? 60파운드. 내 nans를위한 추가 행사 티켓? 개당 20파운드. 모든 것이 추가되기 시작했고 매우 비싸게 느껴졌습니다.

생활비

카디프 대학교는 일부 학생들에게 가운과 사진을 무료로 제공했다고 밝혔습니다.

내 고향인 스태퍼드셔의 리치필드에서 가족이 카디프까지 가려면 호텔 가격이나 여행 경비를 고려하지 않으면 하루에만 145파운드가 들 것입니다.

안정적인 수입이 없는 갓 졸업한 나 자신에게 “이 비용을 하루만 정당화할 수 있을까?”라고 자문했습니다.

생활비

결국, 나는 내 아들 Eileen이 “내 손자와 공유 할 수있는 자랑스러운 날”이라고 묘사 한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아 총알을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혼자가 아니 었습니다.

세레니티 데이비스(25)는 카디프 메트로폴리탄 대학을 졸업하지만 학비를 감당할 수 없어 가지 않는다.

“저는 공과금과 월세를 내야 하고 저소득 가정 출신이어서 지원을 받지 못하고 하루만 카디프에 올 여유가 없습니다.

“그들은 휴가를 예약하고 여기까지 운전하는 데 드는 연료비를 충당해야 합니다.

“나는 코스를 하고 졸업하기 위해 3년 동안 내 건강을 위해 치열하게 싸워왔지만 너무 비싸서 내가 갈 수 없고 내 가족도 올 수 없다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Sian Billington과 Rhys Churchill 부부(둘 다 23세)는 네 차례 졸업식에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Bangor University에서 학부 및 석사 학위를 마친 두 사람은 관련 비용 때문에 어떤 행사에도 참석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처칠은 많은 학생들이 졸업의 대가를 모욕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4년 동안 열심히 살면서 복잡한 시기를 많이 겪었고, 멋진 사진이나 시상식을 받기 위해서가 아니라 자격증을 따기 위해 한 것”이라고 말했다.

Billington 양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직위에서 학위를 취득하는 것은 극단적인 일이지만 그들이 우리에게 졸업 비용을 요구하는 것은 우리가 받을 가치가 없습니다.”

엘리엇 돌너(23)는 지난해 카디프 대학을 졸업하고 브라이튼에 있는 집으로 돌아왔다. 그는 졸업을 위해 카디프로 돌아가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대학이 졸업을 위해 카디프로 다시 여행하는 사람들에 대한 외부 비용을 고려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호텔 가격은 두 배, 때로는 세 배입니다. 카디프에서 주말을 보내는 일반적인 비용과 장거리 여행을 할 때 연료 비용이 부담되는 지금입니다.”

올리비아 모건(21)은 지난해 사우스웨일스대학교를 졸업하고 4월 졸업식에 참석했다.

“졸업식이 열리는 호텔에서 하룻밤 묵으려고 했어요.more news

“평소에 가격이 좀 더 저렴한 평일이었는데 가격을 바로 올랐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졸업 비용에 대해 불평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대학은 저렴한 식으로 칭찬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