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외부에

쇼핑몰 외부에 소규모 매장을 여는 계획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메이시스(Macy’s)는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인한 고객의 쇼핑 선호도에 따라 진화하기 위해 교외 쇼핑몰과 연계되지 않은 소규모 매장 오픈 계획을 가속화하고 있다.

쇼핑몰 외부에

백화점 체인은 수요일 Macy’s가 미래에 부동산을 재배치하려는 목표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을 나타내는 3개의 매장을 이번 가을에 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포함:

한 지붕 아래 여러 비즈니스를 결합
전통적인 쇼핑몰에서 백화점 중 하나를 폐쇄하여 인근 마을의 인구 밀도가 높은 지역에 Market by Macy’s로 알려진 소규모 Macy’s 매장을 엽니다.
이미 여러 상점이 있는 지역에 Macy의 위치에 따라 다른 Market 추가
메이시의 최고 매장 책임자인 마크 마스트로나르디(Marc Mastronardi)는 인터뷰에서 “우리는 편리하고 쉽게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고객 행동은 계속 변합니다. 그리고 조직으로서 변화하고 대응할 수 있는 민첩성을 더 많이 가질수록 이것은 다음의 자연스러운 진화처럼 느껴집니다.”

이는 미국에서 코비드-19 사례가 증가하기 직전인 2020년 2월에 메이시스가 투자자들에게 내놓은 보다 광범위한 전략에 부합합니다. 당시 회사는 3년 이내에 하위 쇼핑몰 125개 매장을 폐쇄할 계획이라고 밝혔고, 쇼핑몰 외부 형식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 이후로 전체 라인 매장 크기의 약 1/5에 해당하는 Market by Macy’s 배너 아래 5개의 매장을 열었으며 온라인 구매, 매장 픽업과 같은 서비스를 홍보했습니다. 올해 말까지 8명에 이를 예정이다.

소규모로 쇼핑몰에서 벗어나는 것이 소매 업계의 어느 정도 트렌드가 되었습니다. Gap에서 Nordstrom까지 소매업체가 따라온 청사진입니다. Kohl’s는 또한 향후 4년 동안 100개의 소규모 매장을 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작년에 Bloomie’s라는 첫 파인트 크기의 Bloomingdale’s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쇼핑몰 외부에

소매 범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소매 경영진 이탈의 3가지 이유
Gap에서 GameStop에 이르기까지 소매업체에서 경영진 이탈이 발생하는 세 가지 큰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Peloton의 경쟁사 Tonal은 인력의 35%를 해고합니다.
Peloton 경쟁사 Tonal은 가능한 경기 침체에 대비하여 인력의 35%를 감원, IPO
상점이 가격을 인하하더라도 사람들은 옷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Walmart와 같은 소매업체가 재고를 줄이기 위해 가격을 인하함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옷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소비자들이 빠르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일부 미국 쇼핑몰은 매력과 임차인을 잃었습니다. 쇼핑객은 또한 소매업체가 슬림한 버전을 테스트하도록 하는 거대한 다단계 상점을 탐색하는 데 시간을 보내는 데 훨씬 덜 관심이 있습니다. more news

Mastronardi는 “성과가 저조한 쇼핑몰이 있으며 이것은 올바른 위치와 새로운 형식으로 시장에 진입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