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사우 플로리다

사우스 플로리다 대홍수 후 열대성 폭풍 Alex가 마침내 개발

파워볼사이트 기록적으로 긴 시간이 걸렸지만 잠재적인 열대성 사이클론 1은 EDT 일요일 오전 2시에 마침내 열대성

폭풍 Alex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오전 11시(동부 표준시)에 알렉스는 플로리다와 버뮤다 사이의 거의 중간 지점에 위치했으며,

공군 허리케인 사냥꾼 임무에서 확인된 최고 지속 풍속 60mph와 함께 북동쪽으로 23mph로 가속되었습니다.

비행 수준에서 최고 바람은 강력한 89노트(102mph)였지만 그 바람이 표면에 완전히 혼합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버뮤다 지역에 접근함에 따라 Alex는 약 26°C(79°F)의 해수면 온도를 여행할 것이며, 이는 6월 초 평균보다

약 1°C 높지만 열대성 개발에는 여전히 미미합니다. 또한, 윈드 시어는 높은 상태를 유지합니다(20노트 이상). 따라서 추가 강화는 최소화해야 합니다. Alex는 월요일에 버뮤다 북쪽을 추적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오른쪽이 더 강해지면 섬에 2-3인치의 비와 열대성 폭풍우가 불어 올 수 있습니다.

마침내 잠재력에 부응하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PTC 1은 6월 2일 목요일 오후 5시(동부 표준시)에 멕시코 유카탄 반도 북동쪽 끝에

있는 무질서한 시스템으로 지정되었습니다. 강한 조향 흐름은 계속해서 사우스 플로리다로 향하게 했지만 높은 윈드 시어가 PTC 1이 급격한 저위 순환을 형성하고 그 주위에 소나기와 뇌우(대류)를 감싸는 것을 막았습니다.

플로리다로 여행하는 동안 PTC 1의 대류는 윈드 시어의 하류인 동쪽과 남쪽을 향해 집중되었습니다.

토요일에 플로리다를 횡단한 후에야 PTC 1이 잘 정의된 낮은 수준의 센터에 도달하여 Alex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었습니다.

2017년 NHC에서 지정을 도입한 이후 잠재적인 열대성 저기압으로 국립 허리케인 센터에서 시작한 23개의 시스템 중 PTC 1이 잠재력을 발휘하는 데 가장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PTC 1의 데뷔와 Alex로의 업그레이드 사이에는 총 57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이전 기록은 PTC에서 열대 저기압까지 가는 데 36시간이 걸린 지난해 클로데트(Claudette)가 갖고 있다.

스사우

단 하나의 잠재적인 열대성 저기압만이 (업)등급을 올리지 않고 소멸되었습니다. 2017년 PTC 10은 남동부 해안에서 개발하려는 무익한 시도의 48시간 후에 중단되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사우스 플로리다 전역에서 청소
Alex가 되기 전에 PTC 1은 남부 플로리다에 이름을 올렸고 수백만 명의 주민들에게 폭우와 광범위한 거리 홍수로 영향을 미쳤습니다. 열대성 시스템은 종종 허리케인 시즌 초반에 플로리다 남부에 폭우를 가져옵니다. Floodlist.com에 따르면 파소 레알 데 샌디에이고의 비가 301mm(11.85인치)를 기록한 쿠바에서는 홍수로 최소 3명이 사망하고 4,000명 이상의 이재민이 발생했습니다.

금요일 밤부터 토요일까지 마이애미-포트 로더데일 지역에서 많은 차량이 멈춰섰고 일부 구조 작업이 이루어졌지만 심각한 부상자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포함된 6월 4일 토요일의 기록적인 일일 강우량 합계

포트 로더데일에서 6.55인치;

마이애미에서 5.26″; 그리고

4.52″ 웨스트 팜 비치에서.More news

마이애미에서 8.65″의 2일 강우량 총계는 1932년 8월 29-30일에 10.33″이 떨어진 이후 기상학적 여름(6월-8월)에서 가장 많은 양의 강우량이었습니다. 더 많은 비가 발생했습니다. 9월에 허리케인과 열대성 폭풍우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