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포르투갈 해체 후 유로 2022 8강

스웨덴, 포르투갈 해체 후 유로 2022 8강 진출

스웨덴

스웨덴은 멋지게 워밍업하고 있습니다. 1984년 잉글랜드 최초의 유럽 챔피언이었던 이 대회

전 우승팀은 포르투갈을 약탈하고 네덜란드와의 골 득실차로 C조 1위 자리를 굳건히 하기 위해 마지막까지 가장 강력한 조별 모습을 지켜냈습니다.

벨기에, 이탈리아 또는 아이슬란드가 다음 라운드를 기다리고 있으며 Peter Gerhardsson의 팀은 누구도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포르투갈은 이 대회에서 성장하고 즐겁게 지냈으며 종료 휘슬이 울린 후 영광의 자리를

차지할 자격이 있었지만 무더운 Leigh의 저녁에 스웨덴의 힘, 움직임 및 최첨단에 대한 대답은 없었습니다.

스웨덴은 유로에서 11번의 경기에서 각각 8강 또는 그 이상에 도달했으며 이 증거에서 인상적인 기록을 유지할 자신이 있습니다. Gerhardson은 “우리는 매우 강하고 우리와 경기하기가 어렵습니다.

“세 번째 경기는 우리에게 유리하게 작용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포르투갈이 우리를 공격하기

위해 적절하게 조직할 시간이 많지 않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우리가 경기에서 이겨 기쁘고 5-0으로 승리해 조를 이겨 기쁘다”고 말했다.

스웨덴은 처음에 세계 2위 팀이라는 수준을 보여주지 않았으며, 이에 비해 대회는 너무

실수가 많았지만 전반에 걸쳐 개선되었으며 편안하게 하프 타임까지 그룹을 우승하는 과정에 있었습니다. 그들의 라이벌에게 불길한 징조입니다.

항상 많은 포르투갈이 화를 내고 본선에 오를 것을 요구했지만 패배의 방식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프란시스코 네토 감독을 짜증나게 했습니다.

스웨덴

Neto는 수요일 네덜란드에 패배한 후 세트피스에서 포르투갈의 수비를 개선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으며 3-2로

패한 Inês Pereira의 문제에 대응하여 골키퍼를 교체했습니다. 그녀의 교체 선수인 Patricia Morais는 개선을 가져오지 않았고 스웨덴이

3골 간격 리드를 확립할 수 있도록 하는 코너에서 두 번 부족함이 발견되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골키퍼 교체를 “전략적”이라고 묘사한 포르투갈 감독이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 수준에서는 모든 세부 사항이 중요하며 스웨덴의 세트피스를 막는 것이 매우 어려웠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개선해야 할 한 가지 요소입니다.”

스웨덴은 부상당한 Caroline Seger가 없는 상황에서 팀의 주장을 맡은 Kosovare Asllani와 함께 밝게 출발했습니다.

Ana Borges의 강력하지만 깨끗한 도전에 따라 1분 페널티킥을 요청했지만 허사였습니다. 포르투갈에서 가장 많이 출전한 선수는 또한 가장 다재다능한 선수 중 하나임을 입증했습니다. 그녀는 네덜란드를 상대로 공격을 주도했고 여기에서 레프트백으로 출발한

후 Catarina Amado가 Johanna Rytting Kaneryd의 위험한 파울로 인해 발 부상을 당하고 나서 라이트백으로 전환했습니다. Amado는 목발을 짚고 경기장을 떠날 것입니다.

Morais는 윙어가 Filippa Angeldal에 의해 플레이되었을 때 Johanna Rytting Kaneryd로부터 잘 막아냈습니다. 골키퍼의 다음 개입은 설득력이 떨어졌습니다. Jonna Andersson의 코너가 6야드 박스에 떨어졌을 때 Morais는 두 주먹으로 연결되었지만 펀치에서 거리를 유지하지 못했습니다. 12야드에서 실수를 하지 않은 Angeldal에게 클리어런스가 떨어졌다.

스웨덴의 이번 대회 세트피스 첫 골이었지만 포르투갈이 총 6골 중 네 번째 골을 내줬다. 5분의 1은 하프 타임 스트로크에 도착할 것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