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으로 먹고 살 여유가 없습니다 – 6주 동안

스크랩

카지노 알본사 생활비 위기가 계속되면서 점점 더 많은 영국인들이 압박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 성인 7명 중 1명은 음식을 살 여유가 없거나 접근할 수 없어 식사를 거르거나, 적게 먹거나, 배고픈 집에 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놀랍게도 식량을 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의 수가 3개월 동안 57%나 증가했습니다.

스크랩

Devon의 Barnstaple에 사는 22세의 Aimee Burrell은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두 가지 일을 하고 있지만 최저 임금으로 생존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저녁 식사를 거릅니다.

칩 가게에서 최대 4일 밤까지 일하고 있는 동물원 사육사 Aimee는 Sun과의 인터뷰에서 6주 만에 돌 반을 잃었고 “더 나을 것 같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저는 시간당 £9.50입니다. 즉, 돈이 항상 빠듯했지만 지금은 생존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동물원 사육사라는 직
업을 좋아하지만 생계를 꾸리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저도 최저임금을 받는 피쉬앤칩스 가게 카운터 뒤에서 일해요.

“저는 교대 근무가 끝날 때마다 칩을 무료로 받고, 운이 좋다면 잘못된 주문으로 소시지나 생선 한 조각을 얻습니다.

“그 음식이 없었다면 나는 정말로 먹을 여유가 없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칩이 질려가고 있고 그것이 내 건강에 매우 나쁘다는 것을 압니다.

“칩 가게에서 일하지 않으면 정기적으로 저녁 식사를 건너 뛰고 때로는 아침 식사도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체중 감량이 좋은 것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계속 배가 고플 때는 그렇지 않습니다.”

Aimee는 할인된 식료품을 사기 위해 늦은 밤 음식 쇼핑을 하고 “너무 비싸기 때문에” 지금은 거의 먹지 않는다고 인정합니다.

그녀는 한 달에 550파운드(한화로 약 10만 원)에 청구서를 내야 하는 임대 아파트에서 혼자 살고 있습니다. 그녀는 파트너와 비용을 분담하곤
했지만 6개월 전에 헤어졌습니다.

스크랩 으로 먹고 살 여유가 없습니다

Aimee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난 약 두 달 동안 난방을 하지 않았으며, 한 번에 하나의 불만 켜려고 노력합니다.

긴 노동 시간에 끊임없이 돈에 대해 걱정하는 것은 지겹습니다. 기분이 너무 나빠, 끔찍해

에이미 버렐
“저는 가스와 전기에 대한 종량제 계량기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전자레인지에 돈을 넣으려면 동네 모퉁이 상점에 가야 합니다.

“매월 말에 약 40파운드의 여유가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는 두 직장을 오가는 데 필요한 휘발유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지금은 다른 곳에서
운전할 여유가 없습니다.

“긴 근무 시간에 계속해서 돈에 대해 걱정하는 것은 지겹습니다. 기분이 너무 나쁩니다, 끔찍해요.”

Aimee는 자신과 같은 독신자들에게 감정을 느낀다고 말하며, 그들은 관계에 있는 동료보다 경제적 위기의 고통을 더 많이 느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나는 나와 같은 배를 타고 있지만 그것을 인정하기에는 너무 부끄러운 사람들을 많이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나는 내 아이들에게 과일을 살 여유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