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틴 복용은 일반적으로 근육통을

스타틴 복용은 일반적으로 근육통을 유발하지 않는다고 연구자들은 말합니다.

스타틴 복용은

사설 토토사이트 영국에서 800만 명이 복용한 콜레스테롤 저하제의 이점이 부작용의 낮은 위험보다 더 크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스타틴은 일반적으로 근육통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위험 연구에서 밝혀진 바에 따르면,

건강 전문가들은 수백만 명의 환자에게 알약을 복용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안심시킬 수 있습니다.

이 약은 심장병을 예방하기 위해 널리 처방되지만 근육통이나 쇠약을 자주 유발할 수 있다는 우려가 수년간 있어왔다.

이제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유럽심장학회(European Society of Cardiology Congress)에서 발표되고 Lancet에 발표된 한 연구는 사실상 그 믿음을 폭로했습니다.

“스타틴이 빈번한 근육통을 유발할 수 있다는 생각은 일부 환자와 임상의 사이에서 지속적인 믿음이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연구는 스타틴이 스타틴을 복용하는 사람들에게 근육통의 원인이 되는 경우가 거의 없음을 확인시켜줍니다. .

“이러한 결과는 스타틴을 복용하는 환자가 근육통을 보고하는 경우 먼저 증상이 스타틴으로 인한

것이 아니라 다른 원인으로 인한 것일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으로 가정해야 함을 시사합니다.”

스타틴은 가장 일반적으로 처방되는 약물 중 하나입니다. 영국에서 8백만 명이 복용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이 복용합니다.

스타틴 복용은

Baigent는 “전 세계의 약물 규제 기관은 환자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그들은 근육통의 가능성에 대한 이러한 경고를 받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가 보여준 것은 실제로 그것이 환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선의 방법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환자는 정보를 받아들이고 근육통이 발생하는 순간 스타틴을 의심하고 많은 사람들이 스타틴을 중단하게 되며, 이는 실제로 환자를 위험한 곳.

“그래서 우리는 그 균형을 바꾸려고 노력해야 하고 규제 기관과 협력하여 위험을 더 잘 전달해야 합니다.”

스타틴에 대한 23건의 임상시험에서 155,000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한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환자가

스타틴을 복용하는 동안 근육 증상을 보고했을 때 통증이 약물에 의해 유발되었을 확률은 10% 미만이었습니다. 또한 근육 증상의 약간의 증가된 위험이 치료 첫 해에 대부분 관찰되었음을 시사했습니다.

연구에 공동 자금을 지원한 영국 심장 재단(British Heart Foundation)의 의료 책임자인

Nilesh Samani 교수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또는 약점,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들과 관련된 근육통 증상의 대부분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스타틴이 안전하다는 증거를 강화하여 심장마비와 뇌졸중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으로 입증된

이 생명을 구하는 약물을 복용하거나 복용을 고려 중인 많은 사람들에게 안심을 제공해야 합니다.”

23건의 시험 중 첫 해 이후에는 근육통을 보고할 위험이 크게 증가하지 않았습니다.

연구자들은 스타틴으로 인한 근육 증상의 위험이 치료의 심혈관 이점과 함께 고려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