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댁 식구들은 6주 동안 이사를 오기로 되어

시댁 식구들은 6주 동안 이사를 오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이제 5년이 되었습니다.

시댁 식구들은

먹튀검증 Lalith는 첫 아이가 태어 났을 때 시댁의 도움을 환영했습니다. 5년이 지난 지금 그는 자신의 우려를 무례한 것으로 간주하지 않고서는 목소리를 낼 수 없는 것 같다고 말합니다.

이번 주 Insight는 부부가 시댁과의 관계를 탐색하는 방법을 살펴봅니다. 7월 19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SBS On Demand에서 시청하세요.

자라면서 저에게 심어진 가치관은 다른 문화적 배경을 가진 사람과 결혼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나의 반항적인 성격 때문에 스리랑카 태생의 힌두교인인 나는 사랑하는 아내와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그의 부모는 호주로 이민 온

1세대이고 강한 상하이[중국 상하이 지역] 문화적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댁 식구들은

첫째 아들이 태어난 후, 그리고 아내의 요청으로 시부모님이 임시로 우리와 함께 이사하여 신생아와 함께 오는 많은 기쁨과 어려움을 도왔습니다.

나는 시댁이 그녀에게 필요한 정신적 지원을 제공하고 내가 비참하게 실패할 많은 상하이 요리를 요리할 수 있었기 때문에 이것을 큰 긍정적인 것으로 봤습니다.more news

임시 체류는 6주였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 아이를 낳은 우리는 현재 5살이 되었고 여전히 나이를 세고 있습니다.

시댁과 함께 생활한 나의 경험은 대부분 긍정적이었지만, 어려움은 항상 긍정적인 경험을 움켜쥐고 가립니다.

우리는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언어 장벽이 있습니다. 나는 시어머니가 상하이어만 하기 때문에 의사소통을 할 수 없습니다.

나는 그녀가 북경어나 상하이어를 할 수 없는 사람과 결혼한 외동딸에 대해 전적으로 만족하는지 결코 진정으로 알 수 없습니다.

나의 시아버지는 많은 특성을 가진 사람입니다. 직접적이고, 항상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고, 우리 아들들을 사랑하고, 저는

그가 항상 자신의 아들을 원했다고 진정으로 느낍니다.

처음 몇 주와 몇 달 동안은 갈등이 없었지만 아이들이 유아가 되면서 양육의 경계가 모호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육아, 식사 시간, 육아 루틴 또는 아이들이 아플 때 어떻게 돌봐야 하는지에 관해 아이들에게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것이 무엇인지 항상

그리고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조부모님처럼 시댁 식구들은 아이들을 사랑하고 종종 아이들에게 달콤한 간식과 가끔 패스트푸드를 제공합니다. 부모님이 제1형

당뇨병 환자이고 아이들이 건강에 해로운 식습관에 익숙해질까 두렵기 때문에 항상 동의하지 않는 것입니다.

우리가 한 지붕 아래 살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우려는 절대 제기될 수 없으며 제기되는 우려는 일종의 무례한 것으로 인식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들 방에 무슨 색으로 칠할지, 집에 어떤 가구를 사야할지 등 사소한 문제로 이견이 있어도 내 마음을 상하게 해서 뒤로 물러날 수밖에

없다. 아내 또는 그녀의 부모.

내가 내 가정의 결과에 얼마나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그리고 끊임없는 판단 없이 내 아이들을 자유롭게 양육할 수 있는지 여부에 한계가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것은 좋은 아버지와 좋은 남편이 되는 것이지만, 내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할 수 있는 독립성은 없으며, 제 생각에는

스스로 결정을 내리지 않으면 배우거나 발전할 수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