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은 배출 감소 목표를 입법화하려는

연합은 배출 감소 목표를 입법화하려는 정부의 계획에 반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연합은 배출

후방주의 연정은 파티룸 회의를 개최한 후 2030년까지 43% 배출량 감축 목표를 입법화하려는 노동당의 계획에 반대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연합은 이번 주 의회에 상정되는 알바니아 정부의 기후 변화 법안에 반대표를 던질 예정입니다.

화요일 파티룸 브리핑에서 대변인은 야당 대표인 Peter Dutton이 동료들에게 2030년까지 노동당의 배출량 감축 목표인 43%에 도달하는

데 법안이 필요하지 않다고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연합은 배출

대변인은 최대 2명의 동료가 호주인에게 탄소 배출량 감소에 반대한다는 잘못된 인상을 주고 싶지 않다는 우려를 제기했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이 토론에 약간의 뉘앙스가 필요하다”고 말하는 연립 정당 방의 한 구성원이 포함되었습니다.More news

대변인은 노동당의 43% 수치가 5월 21일 선거를 불과 5개월 전에 나왔다는 점에 주목하면서 연립이 자체적인 배출량 감소 정책을 개발하고 자체 목표를 설정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Ted O’Brien 그림자 기후변화 장관도 당 내에서 원자력에 관한 논의를 촉진하기 위해 제안서를 제출했다고 합니다.

일부 파티룸 동료들은 원자력을 둘러싼 논쟁에서 제기된 다양한 반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대변인은 “힙합 과정에서 나온 슛이 될 수 없으며 당사자가 이를 통해 작업해야 한다”고 말했다.

성명서에서 Dutton은 나중에 당이 호주의 에너지 안보에 기여하고 전력 가격을 낮추기 위한 첨단 및 차세대 원자력 기술의 잠재력을 조사하기 위한 공식적인 내부 절차를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호주가 원자력의 이점에 대해 정직하고 정보에 입각한 토론을 할 때가 됐다”고 말했다.

많은 자유당 의원들은 이전에 노동당의 배출 감소 목표를 지지하기 위해 바닥을 넘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자유당 의원인 Warren Entsch는 이전에 이 법안에 대해 “열린 마음”을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가디언 오스트레일리아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숫자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나는 단지 그것을 할 수 있는 절대적인 경로가 있다는 것을 확신하고 싶다”고 말했다.

기후 행동 캠페인을 지지해 시드니 동부 웬트워스에서 온건파인 데이브 샤르마를 축출한 무소속 알레그라 스펜더는 이 법안에 “절대적으로” 투표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스카이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기업은 우리 경제에서 탄소를 제거하는 데 필요한 투자를 할 수 있도록 확실성을 요구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 법안을 절대적으로 지지할 것이지만 정부가 더 나아가서 더 큰 정책 조치를 취하도록 그들을 압박할 것입니다.”
녹색당, 기후 법안 미정
노동당은 하원에서 과반수를 차지하지만 법안을 통과시키려면 상원에서 추가 표를 얻어야 합니다.

12명의 그린과 1명의 크로스벤쳐의 지지를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나 화요일에 당회를 위해 만난 녹색당은 법안을 지지할지 여부에 대해 합의에 이르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