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타리오 관리 Windsor 최고 의사 이주 노동자 일시 중지

온타리오 관리 Nesathurai에게 편지는 보건의 최고 의료 책임자, 다문화 장관이 보냈습니다.

온타리오 고위 관리들은 Windsor-Essex의 보건 의료 담당관 대리가 자신의 권한을 넘어 코로나19 발병을 처리하고 있는 임시 외국인 근로자의 도착을 중단하도록 명령했을 때 “차별적” 방식으로 행동했다고 말했습니다.

사설 파워볼

시민권 및 다문화주의 장관인 Parm Gill과 주 보건의 최고 의료 책임자인 Dr. Kieran Moore는 Shanker Nesathurai 박사의 지시에 따라 1월 12일 기업에 보낸 별도의 편지가 며칠 후 다시 돌아갔습니다.

그들의 편지 사본은 CBC News에서 입수했습니다.

Nesathurai의 지시서에서는 고용주에게 1월 13일에서 2월 1일 사이에 임시 외국인 근로자의 이 지역 도착을 취소, 중단 또는 연기하라고 지시했습니다.

온타리오 관리 노동

WECHU(Windsor-Essex County Health Unit)에서 지침을 처음 발표했을 때 관리들은 COVID-19로 인해 격리해야 하는 이주 노동자를 안전하게 수용할 공간과 자원이 부족하다고 경고했습니다. 당시 연방 자금 지원을 받는 격리 및 복구 센터는 일주일 전에 비어 있던 상태였습니다.

WECHU는 “각급 정부”의 도움으로 해당 문제를 해결한 후 이틀 후 지시서를 철회했습니다.

길은 지난 1월 21일 네사투라이에게 보낸 서한에서 “지난 2년 동안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례 없는 조치를 취해야 했지만 외국인 임시근로자의 입국을 중단하라는 지시는 차별적이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미 팬데믹에 의해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받은 취약한 인구를 직접 표적으로 삼았습니다.

일시 중지 온타리오 관리

“이러한 표적 제한은 우리 식탁에 음식을 담기 위해 온타리오에서 일하러 오는 임시 외국인 근로자에게 부당한 비난과 상당한 재정적 부담을 주었을 것입니다.”

장관은 지시를 해제한 Nesathurai에게 감사를 표했지만, 그 주의 모든 필수 노동자에게 제공되는 것과 동일한 보호를 이주 노동자에게도 제공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Moore는 Windsor의 최고 의사에게 보낸 편지에서 온타리오 주 법률에 따른 Nesathurai의 지시서의 합법성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Moore는 온타리오 재개법이 공중 보건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노력하는 조직과 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편지를 받았을 때 우리는 편지를 읽었을 때 기업과 조직의 안전한 운영을 위한 공중 보건 조치에 대한 지시를 넘어서서 그들의 운영의 하나 이상의 측면을 어떤 방식으로 금지하려고 했기 때문에 우려했습니다. O. Reg. 263/20: 2020년 온타리오 재개장(CoVvid-19에 대한 유연한 대응)법에 따른 2단계 지역 규칙과 일치하지 않습니다.”라고 Moore는 썼습니다.

도는 앞으로 이와 같은 움직임을 지원하지 않을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CBC 뉴스는 화요일에 Nesathurai와의 인터뷰를 요청했지만 이 출판 당시에는 인터뷰를 수락하지 않았습니다. WECHU는 목요일 아침 정기적으로 예정된 언론 브리핑에서 관계자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