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익 복음주의자들은 사건에 영향을 미치기

우익 복음주의자들은 사건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로비하면서 대법원 판사들과 함께 기도하는 것을 자랑스러워합니다.

폴리티코(Politico)와 롤링 스톤(Rolling Stone)은 복음주의 단체 회원들이 보수적인 문제를 대법원 판사와 논의하고 낙태,

LGBTQ 인권, 총기 규제와 같은 문제에 대한 우익 사상을 발전시키기 위해 호화로운 만찬을 가졌다고 보도했다.

우익

파워볼사이트 Liberty Counsel의 부사장인 Peggy Nienaber는 스스로를 “프로 보노 소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비영리 사역”이라고 설명합니다. YouTube에 게시된 동영상에서 자신의 조직에 고등법원에 현직 판사가 있다고 자랑하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More news

Roe v. Wade의 몰락을 기념하는 행사에서 Nienaber는 YouTuber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하는 유일한 사람들입니다.

비록 대법원의 보수파 다수가 Roe v. Wade를 뒤집는 판결에서 Liberty Counsel의 amicus 서한이 지난 달에 인용되었지만, 조직은 판사들과 긴밀한 관계가 있다는 것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롤링 스톤의 기사는 잘못되었습니다. 저자는 그것이 틀렸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어쨌든 선정적인 이야기를 인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Liberty Counsel은 2018년부터 Faith & Liberty로 불리는 기도사역을 인수한 이후로 심사위원들과 함께 기도한 적이 없다”고 Liberty Counsel의 보도에 대한 답변으로 성명을 냈다. “Faith & Liberty는 판사들이 아니라 판사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유튜브 영상에서 니에나버는 “바로 여기 국회 의사당에서” 판사들과 함께 기도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다.

더 읽어보기: 우익 복음주의자들은 사건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로비하면서 대법원 판사들과 함께 기도하는 것을 자랑스러워합니다: 보고

대법원 관계자들은 인사이더의 논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다.

우익 복음주의자들은 사건에 영향을 미치기

마찬가지로, 복음주의 목사이자 믿음과 행동이라는 그룹의 지도자인 Rob Schenck는 1995년과 2018년 사이에 거의 24쌍의 커플이 워싱턴으로

날아가서 Supreme과 값비싼 저녁 식사와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주선했다고 말했습니다. 법원 판사 Clarence Thomas, Samuel Alito 및 고 Antonin Scalia.

저녁 식사 프로그램은 “고등법원 작전(Operation Higher Court)”이라고 불렸고, Schenck는 현재 사례를 명시적으로 언급하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보수적인 문제를 판사와 논의하도록 부부를 지도할 것이라고 Politico에 말했습니다.

쉔크는 폴리티코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당신이 이런 시기에 여기 있다고 믿는다’와 같은 대사를 리허설했다”고 말했다.

Schenck와 대법원의 관계, 그리고 “고등 법원 작전”과 판사와 종교적, 보수적 문제를 논의하려는 시도는 잘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가 판사들과

보수적인 견해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훈련한 부부인 오하이오주 데이턴의 Don과 Gayle Wright는 나중에 Don의 사망 기사에서 언급된 일부 판사와 장기적인 관계를 형성했습니다.

2001년 기독교 잡지 카리스마(Charisma) 기사 “기도로 수도 폭풍우치기”에서 그는 대법원이 2000년에 발표된 논란의 여지가 있는 대통령

선거에 대한 판결을 발표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고 스칼리아 대법관과의 만남과 기도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Schenck는 2001년 기사에서 “대법원은 미국 정부에서 가장 고립되고 고립된 부서입니다. “그들은 대중과 소통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문자 그대로 모든 단계에서 우리의 방식으로 기도해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