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팬 들은 유로비전의 승리

우크라이나팬 들 유럽과 하나

우크라이나팬 들

키예프의 주거 지역에 있는 아파트에서 감정이 고조되고 있었습니다. 매년 하는 것처럼 7명의 친구들이
하우스 파티에 모여 유로비전을 시청했습니다.

Denys는 “이것은 우리를 유럽 전체와 하나로 묶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에게는 이 일에 참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올해는 더욱 그렇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는 2월 러시아 침공 이후 통행금지령으로 인해 술집이나 클럽에서 파티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친구 그룹은 새벽 5시까지 함께 갇혀 지내고 있습니다.

손톱을 물어뜯고 결과를 기다린 후 승자가 발표됩니다. 친구들은 기뻐하고 포옹하며 우크라이나 국기를
흔들고 프로세코 한 병을 뿌립니다.

“기분이 좋아, 긴장이 많이 됐어!” 파티를 주최하는 Alina는 말합니다. 우크라이나를 승자로 선택한 시청자들에게 전하는 그녀의 메시지는? “당신은 평화와 자유, 미래를 위해 투표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우크라이나팬

그녀의 친구 나탈리아는

“우크라이나에서 우리는 전쟁을 하고 있고 어떤 사람들은 즐길 때가 아니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재미가 있어야 하고, 살아야 하고, 삶에 대한 이해와 느낌이 있어야 합니다.”

“이제 우리는 전 세계의 지지를 보고 기분이 좋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칼루시 오케스트라의 유로비전 우승을 축하하며 우크라이나의 용기가 “세계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고 말했습니다.

Kalush Orchestra는 “우크라이나를 도와주세요, Mariupol을 도와주세요, Azovstal을 도와주세요”라는 간청으로
토리노에서의 공연을 마쳤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는 2월 러시아 침공 이후 금지된 통행금지 조치로 인해 술집이나 클럽에서의 파티가 불가능했지만 많은 우크라이나인들은 집에서 대회를 관람하고 우승을 축하했고 다른 나라들의 지지를 받았습니다.

불가피하게, 우크라이나가 내년 대회를 주최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의구심이 이미 제기되었습니다. 전통적으로
우승자에게 돌아가는 명예와 책임입니다.

Zelensky는 우크라이나가 대회를 개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으며 Eurovision 주최자 EBU는
2023년을 위한 모든 옵션을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결정에는 “독특한 도전”이 따른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서 젤렌스키는 언젠가는 “자유롭고 평화로우며 재건된” 마리우폴에서 유로비전을 개최하겠다고 맹세했으며, 이는 주로 러시아의 통제 하에 있는 항구 도시를 지칭합니다.

어젯밤 우크라이나의 칼루시 오케스트라가 러시아 침공에 따른 대중의 지지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에서 우승한 것을 보셨을 것입니다.

전쟁으로 피폐해진 조국을 떠날 수 있는 특별 허가를 받은 랩 포크 밴드는 631점으로 1위를 차지했으며, 이는 주로 대륙 전체의 대중 투표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 나라를 축하하는 사람들 중에는 나토의 미르시아 지오아나(Mircea Geoana) 사무차장도 있는데, 그는 노래가 아름다웠고 이 노래의 성공은 우크라이나의 용기에 대한 엄청난 대중의 지지를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푸틴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그들이 2차 세계대전 이후 가장 잔인하고 냉소적인 전쟁을 시작했다는 것입니다.”라고 Geoana가 덧붙였습니다.

그는 러시아 지도자가 아마도 “우크라이나 국민의 용기와 정치적 서방의 통합에 진심으로 놀랐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우리가 단결했다고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강하고, 우크라이나가 이 전쟁에서 승리하도록 계속 도울 것입니다.”라고 Geoana는 결론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