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독특한 비디오 게임에서 텍사스에서

이 독특한 비디오 게임에서 텍사스에서 트랜스 아동을 키우는 것이 어떤 것인지 느껴보십시오.

비디오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텍사스에서 트랜스젠더 아이를 키우는 것이 어떤 것인지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토지노 제작 LGBTQ+ 옹호 단체인 Equality Texas에 따르면, 트랜스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12개를 포함하여 올해 30개 이상의 반 LGBTQ+ 법안이 통과되었습니다.

이 독특한

“텍사스 가족의 초상”이라는 게임은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비주얼 노벨 스타일의 게임으로,

이 독특한

그런 다음 Sofia라는 이름의 트랜스 소녀의 부모로 플레이하십시오. 사용자 정의 옵션에는 인종,

가슴 크기, 신체 유형 및 대명사. 뉴욕에 기반을 둔 인디 스튜디오 Lookout Drive Games에서 개발한 최초의 게임입니다.

온라인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Itch.io 페이지에 따르면 개발 팀은 “거의 전적으로 성별 비순응자로 구성되었습니다.

텍사스 휴스턴을 비롯한 전 세계 다양한 배경과 도시의 트랜스젠더들.”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캐릭터는 “안전 폴더”에 대한 마지막 세 가지 항목을 잡아야 합니다.

“트랜스젠더 자녀에게 부모가 얼마나 좋은지 알려주는 교사, 이웃, 성직자의 편지를 포함할 수 있는 폴더…

게임 디렉터인 Robert Pigott에 따르면, 자녀가 자신의 성별을 긍정적으로 확인하는 자신의 그림과 함께 찍은 사진…” 등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나는 우리가 민감하게 다루어지는 이야기를 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싶었고…

이 가족들이 겪고 있는 실제 삶의 고통에 대해… 감정적으로 솔직하지만 궁극적으로 희망적인 이야기를 하고 있다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게임은 텍사스 주지사가 발행한 2월 편지 이후 부모에게 안전한 폴더를 만들 것을 권장한 트랜스젠더 아들을 둔 텍사스 부모인 Amber Briggle의 트윗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Greg Abbott가 주의 보건 기관에 전달합니다. 이 서한은 트랜스젠더에 대한 성차별적 대우에 관한 모든 문제를 기관에 보고하도록 지시했으며, 그는 이를 “학대적”이라고 규정했습니다.

게임에는 2016년에 텍사스 ​​법무장관 Ken Paxton을 가족과 함께 저녁 식사를 위해 집으로 초대한 Briggle의 경험을 밀접하게 반영하는 장면도 있습니다.more news

국가가 트랜스 청소년이 자신의 성 정체성과 동시에 화장실을 사용하는 것을 막으려 할 때. 5 년 후,

팩스턴은 텍사스 법에 따라 트랜스 아동을 위한 성전환 절차와 사춘기 차단제를 “아동 학대”라고 부르는 법적 의견을 발표했습니다. 얼마 후 Abbott의 편지가 왔습니다.

편지에서 Abbott는 텍사스 주법이 “아동 학대”로 간주하는 절차를 열거합니다. 여기에는 “재지정 수술이 포함됩니다.

불임 수술, 유방 절제술, 건강한 신체 부위 제거, 사춘기 차단 약물 투여 또는 테스토스테론 또는 에스트로겐의 초생리학적 투여량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의료 전환의 이러한 특성화는 데이터와 극명한 대조를 이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