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과 싸우는 연준은 금리가 주식에

인플레이션과 싸우는 연준은 금리가 주식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추지 않는다고 Esther George는 말합니다.

인플레이션과

먹튀검증 에스더 조지 캔자스시티 연방준비제도(Fed) 총재는 목요일 인플레이션을 낮추기 위해 더 높은 금리가 필요하며 정책

입안자들은 주식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CNBC 인터뷰에서 중앙 은행 관계자는 연준이 40년 이상 만에 가장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물가 인상을 억제하기 위해 주식

시장을 구성하는 금융 조건을 강화하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인플레이션과

조지는 CNBC의 스티브 리스먼(Steve Liesman)과의 인터뷰에서 “우리가 찾고 있는 것은 시장의 이해를 통한 정책의 전달이며

긴축이 예상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따라서 특히 주식 시장을 겨냥한 것은 아니지만 더 긴축된 재정 상황이 나타날 수 있는 수단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S&P 500은 약세장이나 고점에서 20%나 급락할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물가 상승과 금리 인상이 기업

수익과 소비자 행동에 미칠 수 있는 영향에 대해 불안해했습니다.

이달 초, 연준은 50bp의 금리 인상을 승인했으며 다음 몇 차례 회의에서 비슷한 규모의 금리 인상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준점은 0.01%입니다.

조지는 “우리는 더 높은 금리가 필요하다”고 말했지만 그녀는 현재 연준이 움직이고 있는 속도에 만족하며 일부 사람들이

제안한 75bp 인상과 같은 더 큰 도약의 필요성을 보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의도적으로 움직이면서 금리 인상의 일부를 경제에 적용한 다음 그것이 어떻게 전개되는지 지켜보는 것이 내 관심의 초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금 우리는 50 베이시스 포인트에 있다고 생각하고 우리가 그 이상으로 갈 필요가 있다고 말하기 위해서는 매우 다른 것을보아야 할 것입니다.”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George는 경제의 다른 부분이 잘 수행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소비자들이 더 높은 가격으로 인해 행동을 바꾸기 시작했다는 비즈니스 연락처 및 다른 사람들로부터 그녀의 지역의 다른 사람들로부터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2%의 인플레이션을 목표로 하는 연준이 금리 인상을 통해 물가를 낮추고 대차대조표상의 자산 보유액

9조 달러를 줄일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녀는 “수요와 관련하여 무거운 짐을 들 수 있는 도구가 있고 재정 상황이 타이트해지기 시작하기 때문에 인플레이션을 낮추는 데 성공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조심스럽게 지켜봐야 할 부분인 것 같아요. 오늘날 경제에서 볼 수 있는 모든 움직이는 부분을 감안할 때 그렇게 하려면 얼마나 필요한지 알기 어렵습니다.”

금리를 결정하는 연방공개시장위원회는 6월 14~15일에 열립니다.

CME 그룹 데이터에 따르면 시장은 FOMC가 기준금리를 50bp 인상할 가능성이 거의 100%라고 평가하고 있지만 더 큰 움직임을 보일 가능성은 약간 있다고 합니다. 이 비율은 현재 0.75%-1%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