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CIA 엔지니어, 기밀 정보 대규모

전 CIA 엔지니어, 기밀 정보 대규모 도용 혐의로 유죄 판결

뉴욕 — 전 CIA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CIA 역사상 가장 큰 기밀 정보 절도를 일으킨 혐의로 연방 혐의로 수요일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뉴욕시 재심에서 자신을 변호하기로 선택한 조슈아 슐테(Joshua Schulte)는

그는 CIA와 FBI가 2017년 WikiLeaks가 CIA 비밀을 부끄럽게 공개한 데 대한 희생양으로 삼았다고 배심원들에게 마지막 변론에서 말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배심원단은 금요일 심의를 시작했다.

전 CIA 엔지니어

소위 Vault 7 유출은 CIA가 해외 스파이 활동에서 Apple 및 Android 스마트폰을 해킹한 방법과 인터넷 연결을 전환하려는 노력을 보여줍니다.

텔레비전을 청취 장치로. 체포되기 전에 Schult는

버지니아주 랭리에 있는 에이전시 본부에서 코더로 해킹 도구.

전 CIA 엔지니어

검찰은 33세의 Schulte가 CIA가 자신의 정보를 무시함으로써 자신을 무시했다고 믿었기 때문에 유출을 조직하도록 동기를 부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작업 환경에 대한 불만. 그래서 그는 자신이 에이전시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 바로 그 작품을 “땅에 불태우려고” 노력했다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감옥에서 재판을 기다리는 동안 그는 정부에 대한 “정보 전쟁”을 수행하면서 감옥에서 추가 기밀 자료를 유출하려고 시도하여 범죄를 계속했다고 검찰은 말했다.

그의 말미에서 Schult는 “수백 명의 사람들이 (정보)에 접근할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뽑혔다”고 주장했습니다. … 수백 명의 사람들이 그것을 훔쳤을 수도 있습니다.”

그는 “정부의 사건은 합리적인 의심으로 가득 차 있다”고 덧붙였다. “여기에는 동기가 없습니다.”

David Denton 미국 검사는 Schulte가 민감한 백업 컴퓨터 파일을 훔쳤다는 증거가 많다고 반박했습니다.

Denton은 “그는 그 시스템에 침입한 사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백업을 가져간 사람이 바로 그가 WikiLeaks에 보낸 백업입니다.”

검사는 또한 배심원들에게 Schulte가 그린 “의심스러운 이메일 삭제”라는 항목이 있는 집안일 목록을 포함하여 은폐 시도의 증거를 고려하도록 권장했습니다.

Denton은 “이 사람은 자신이 잘못한 것을 숨기는 사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배심원단이 사건을 접수하자 미국 지방법원 판사 Jesse Furman은 Schult의 최종 변론에 대해 칭찬했습니다.

“씨. Schult, 그것은 인상적이었습니다.” 판사는 배심원들이 법정을 나서면서 말했습니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느냐에 따라 당신은 변호인으로서의 미래가 있을지도 모릅니다.”more news

배심원단이 가장 심각한 문제에 대해 교착 상태에 빠진 후 Schulte의 원래 2020년 재판에서 무효 재판이 선언되었습니다.

국방 정보의 불법 수집 및 전송을 포함합니다. Schult는 작년에 판사에게 재심을 위해 자신의 변호사가 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슐테는 2018년부터 보석 없이 감옥에 수감돼 있다. 지난해에는 법원 서류에서 자신이 잔인하고 이례적인 형벌의 희생자라고 항의했다.

수감자들이 “우리에 갇힌 동물”처럼 취급되는 교도소의 해충이 들끓는 독방에서 두 번의 재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씨. Schult, 그것은 인상적이었습니다.” 판사는 배심원들이 법정을 나서면서 말했습니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느냐에 따라 당신은 변호인으로서의 미래가 있을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