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동방 항공 여객기 추락시 조종석 녹음기 발견

중국 동방 항공 중국 관리, 132명 탑승 여객기 추락 현장에서 수요일 시신 수습

132명을 태운 중국 남부에서 추락한 중국동방항공 여객기 잔해에서 수사관들이 조종석 음성 녹음기를 발견했다고 중국 항공 관리가 수요일 밝혔다.

중국 민간항공청 항공안전국 국장인 주 타오(Zhu Tao)는 비행기에 탑재된 2개의 “블랙박스” 중 하나의 외부 케이스와 보관 구성
요소가 모두 손상을 입었지만 장치는 “상대적으로 손상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브리핑에서 기자들에게 말했다.

Zhu는 녹음기가 디코딩 및 분석을 위해 베이징으로 보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얼마나 오래 걸릴지는 부대가 입은 피해의 정도에 달려 있다고 그는 말했다.

이어 “이번 사고는 사고 원인에 대한 중요한 증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파워볼 추천

수사관들은 다음으로 “전체 사건을 재구성하기 위해 더욱 포괄적인 데이터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비행 데이터 레코더를 찾기 위해 계속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중국동방항공 5735편은 123명의 승객과 9명의 승무원을 태우고 운남성 쿤밍에서 중국 남동부 해안의 공업 중심지인 광저우로 향하던
중이었다. 월요일 오후 광시성 우저우시 외곽에서 추락했다. 탑승자 132명 전원이 사망한 것으로 추정된다.

수사관들은 원인을 추측하기에는 이르다는 입장이다. 비행기는 출발 한 시간 후 설명할 수 없는 잠수에 들어갔고 추락 96초 후에 데이터 전송을 중단했습니다.

중국 동방 항공 여객기

Zhu는 화요일에 비행기의 고도가 급격히 떨어지는 것을 보고 한 항공 관제사가 조종사들에게 여러 번 연락을 시도했지만 응답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국영 방송사 CCTV가 공개한 이미지에는 충돌 현장의 작업자들이 밝은 주황색의 진흙이 묻은 실린더를 라벨이 붙은 투명 플라스틱 지퍼백에 넣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소위 블랙박스(보통 가시성을 위해 주황색으로 칠해져 있음)를 복구하는 것은 충돌을 일으킨 원인을 파악하는 데 중요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일반적으로 꼬리 부분에 위치하며 충돌 시 손상될 가능성이 적습니다.

비가 수색 노력을 방해 중국 동방 항공

중국 상업용 여객기가 갑자기 비둘기를 내밀어 중국 남부의 산에 추락한 이유에 대한 단서를 찾기 위해 수요일 초 비가 파편 밭을
매끄럽게 만들고 비행기의 불 같은 충격으로 형성된 붉은 흙 틈을 메우면서 일시적으로 중단되어야 했습니다.

비행기가 추락한 광시 자치구의 소방 및 구조 서비스 책임자인 정 시(Zheng Xi)는 기자들에게 지갑과 신분증, 은행 카드가
발견되었고 사람의 유해도 발견되었다고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해외 기사 보기

Zheng은 “이 지역은 잡초가 무성하고 지형이 가파르다.

수색대는 비가 오는 조건에서 금속 탐지기를 포함한 수공구와 드론 및 탐지견을 사용하여 숲이 우거진 경사면을 빗질하고 있습니다.

승무원들은 비행기가 지면에 착륙할 때 생긴 구덩이에서 물을 퍼올리는 작업도 했으나 가파르고 미끄러운 경사면에서 작은 산사태가 발생할 수 있어 오전 중쯤 작업이 중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