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당국

필리핀 당국 올해 최대 마약 밀수 적발
필리핀 당국은 집권 말기 대통령의 불법 마약 단속이 계속되자 화요일 수도권의 한 집에서 10억 페소(1960만 달러)가 넘는 것으로 추정되는 필로폰 용의자를 압수하고 중국인 용의자를 체포했다.

필리핀 당국

카지노 솔루션 분양 필리핀 마약단속국(Philippine Drug Enforcement Agency)의 윌킨스 빌라누에바(Wilkins Villanueva) 국장은 경찰이

중국 용의자와 그의 필리핀 동료를 체포한 후 마닐라 수도권 발렌수엘라 시에 있는 집에서 현지에서 샤부라고 불리는 것으로

의심되는 각성제 약 160kg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마약 구매자인 척.

일부 티백에 포장된 압수물이 메스암페타민으로 판명된다면 올해 들어 최대 규모의 불법 마약 밀반입이 될 전망이다.

빌라누에바는 화요일 급습이 이번 달에 전국적으로 11명의 용의자를 체포하고 다량의 메스암페타민을 압수한 일련의 마약 방지 작전

중 가장 최근에 이뤄졌다고 말했다.more news

약 일주일 전 경찰과 마약 방지 요원들은 발렌수엘라 시 인근 불라칸 주의 마릴라오 마을을 급습해 60kg의 필로폰을 압수했으며,

시가는 780만 달러 이상으로 추정된다.

빌라누에바는 화요일 밤 마약 거래상들에게 한 기자회견에서 “그만하라고 말했지만 당신은 너무 고집이 세다”고 말했다.

”모두에게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로드리고 두테르테 대통령은 2016년 6년 임기의 시작과 함께 불법 마약에 대한 치명적인 단속을 시작했습니다.

이 캠페인으로 수천 명의 경미한 용의자가 체포되었고 대부분 경찰이 집행하는 작전에서 6,200명 이상이 사망했습니다.

서방 정부와 인권 단체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 살인 사건은 국제형사재판소(International Criminal Court)의 조사를 촉발시켰다.

필리핀 당국

두테르테 대통령은 초법적 살인을 용인한다고 부인했지만 공개적으로 마약 용의자들을 죽음으로 위협했다.

그는 종종 경찰에게 체포에 저항하고 위협하는 용의자를 쏘도록 독려했습니다.

범죄에 대해 극도로 강경한 접근으로 정치적인 이름을 남겼던 전 시장 두테르테는 약 3~6개월 안에 불법 마약을 근절하겠다는 공약으로

대통령에 당선됐다.

약속을 지키지 않고 마약 문제의 심각성을 과소평가했다는 사실을 인정한 두테르테는 6월 임기가 끝날 때까지 단속을 계속하겠다고 다짐했다.
필리핀 마약단속국(Philippine Drug Enforcement Agency)의 윌킨스 빌라누에바(Wilkins Villanueva) 국장은 경찰이 중국 용의자와 그의 필리핀 동료를 체포한 후 마닐라 수도권 발렌수엘라 시에 있는 집에서 현지에서 샤부라고 불리는 것으로 의심되는 각성제 약 160kg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마약 구매자인 척.

일부 티백에 포장된 압수물이 메스암페타민으로 판명된다면 올해 들어 최대 규모의 불법 마약 밀반입이 될 전망이다.

빌라누에바는 화요일 급습이 이번 달에 전국적으로 11명의 용의자를 체포하고 다량의 메스암페타민을 압수한 일련의 마약 방지 작전 중 가장 최근에 이뤄졌다고 말했다.

약 일주일 전 경찰과 마약 방지 요원들은 발렌수엘라 시 인근 불라칸 주의 마릴라오 마을을 급습해 60kg의 필로폰을 압수했으며, 시가는 780만 달러 이상으로 추정된다.

빌라누에바는 화요일 밤 마약 거래상들에게 한 기자회견에서 “그만하라고 말했지만 당신은 너무 고집이 세다”고 말했다. ”모두에게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