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발유 가격이

휘발유 가격이 치솟으면서 바이든은 사우디 아라비아 방문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워싱턴(AP)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한때 살인자라고 외면했던 사우디 왕세자와 대면하게 될 사우디 아라비아 방문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백악관은 이집트, 이라크, 요르단을 비롯해 걸프협력회의(Gulf Cooperation Council) 국가(바레인,

쿠웨이트, 오만,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정상회의도 포함하는 방문을 검토하고 있다. 아직 확정되지 않은 계획을 논의하기 위해 익명을 조건으로 말한 백악관 계획에 정통한 사람.

석유와 안보에 대한 미국의 전략적 이익을 우선시하면서 행정부는 바이든이 백악관 후보로 사우디와 함께 하겠다고 약속한 무기력한 입장을 재고하도록 압력을 가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이 중동을 방문하는 동안 바이든과 사실상의 사우디 왕세자 모하메드 빈 살만 왕자의 만남은 삐걱거리는 세계 석유

공급이 가격을 끌어올리면서 움츠러드는 미국 휘발유 소비자들에게 약간의 안도감을 줄 수 있다는 희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심의에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바이든 전 부통령은 사우디 방문이 이뤄진다면 모하메드 왕자와 만날 것으로 예상된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이러한 회담은 또한 세계 최고의 석유 수출국인 사우디아라비아와 4분의 3세기 이상을 견지해 온 세계 최고의 경제 및 군사 강국인 미국의 파트너십에서 어렵고 불확실한 시기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휘발유

그러나 그것은 또한 2019년에 무함마드 왕자의 잔혹한 방식을 비판한 미국 저널리스트 자말 카슈끄지의 살해와 신체 절단에 대해 사우디 왕실의 “파하”가 될 것을 약속한 미국 지도자에게 공개적으로 겸허해질 위험이 있습니다.

파워볼 추천

카린 장 피에르 백악관 대변인은 수요일 바이든 전 부통령이 사우디아라비아를 방문할지 여부에 대한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그는 6월 말에 유럽을 방문할 예정이며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무함마드 왕자,

살만 사우디 왕 및 기타 지도자들을 만나기 위해 잠시 멈출 수 있습니다. 만약 그가 그렇게 한다면 바이든은 이스라엘을 방문할 가능성이 높다.

지난주 백악관은 브렛 맥거크 국가안보회의(NSC) 중동 조정관과 아모스 훅스타인 국무부

에너지 안보 선임 고문이 최근 이 지역을 방문했다고 확인했다. 안토니 블링켄 미 국무장관은 월요일 사우디아라비아 국무장관과 전화통화를 했다.

맥거크와 혹스타인, 팀 렌더킹 미국 예멘 특사 등은 사우디 관리들과 에너지 공급, 이란 핵합의를 되살리기 위한 바이든 행정부의 노력,

사우디의 예멘 전쟁 등에 대해 사우디를 수차례 방문했다. 정전.More news

바이든에게 있어 무함마드 왕자에게 손을 내미는 것의 정치적 위험에는 오만하고 가혹한 행동으로

알려진 여전히 화를 잘 내는 왕세자가 마지막 순간에 공개적인 거부를 당할 가능성이 포함됩니다.

무함마드 왕자는 2017년에 왕세자가 된 이후로 왕실의 삼촌과 사촌,

사우디 인권 옹호자들을 구금하고 카슈끄지의 살해를 지시한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는 그의 개입을 부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