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폭염은 1976년과 비교하여 어떻습니까

2018년 폭염은 1976년과 비교하여 어떻습니까

2018년 폭염과 1976년 여름을 비교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2년은 어떻게 측정할까요?

나는 기온이 너무 높아서 잠을 잘 수 없었을 때 A-레벨 시험을 치러야 했습니다.

우리는 먼저 시원하지만 너무 밀실 공포증이 있는 지하실을 시험해 보았고, 그 다음에는 반갑지 않은 새벽의 빛에 너무 노출된 정원을

시험해 보았습니다.

당시에는 깨닫지 못했지만 영국 기상 역사에서 중요한 사건 중 하나로 내려온 폭염을 겪고 있었습니다.

기상청의 마크 매카시(Mark McCarthy)는 “76년은 엄청난 폭염과 가뭄이었기 때문에 우리가 항상 의지하는 척도입니다. 이것은 우리

기록에서 두드러진 것 중 하나입니다.”라고 말합니다.

2018년 폭염은 1976년과

토토사이트 상황이 너무 심각해서 당시 정부는 가뭄법을 도입하고 심지어 대중이 물을 덜 사용하도록 장려하는 임무를 맡은 데니스 하웰

(Denis Howell) 가뭄 장관을 임명했습니다.

신문은 그가 아내와 함께 목욕을 하러 갔다고 말했을 때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렇다면 1976년은 영국의 많은 지역이 현재 매주

겪고 있는 극한 상황에 어떻게 대처하고 있습니까?

눈에 띄는 유사점도 있지만 주요 차이점도 있습니다.

수평선 너머 대서양의 표층수는 날씨를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당시의 바다 상태는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것과 매우 비슷했습니다.

두 해 모두 그린란드 근처에 시원한 물이 있고 남쪽에 따뜻한 물이 있고 영국 제도에 더 가까운 차가운 물이있는 특정 패턴이

형성되었으며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해수 온도 패턴이 영국의 따뜻하고 건조한 여름과 어떻게 연결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영국.

2018년 폭염은 1976년과

그리고 두 열파는 온도가 치솟을 수 있는 같은 종류의 오래 지속되는 고기압을 수반했습니다. 그러나 1976년에는 고기압 시스템이

지금보다 더 영국의 동쪽에 집중되었습니다.

그것은 남쪽에서 덥고 습한 공기를 끌어들이는 효과를 가져왔고, 밤 시간의 온도는 올해보다 훨씬 더 뜨거워졌습니다.

이와 같은 시스템의 정확한 위치는 영국이 상대적으로 작기 때문에 정말 중요합니다. 따라서 어떤 방향으로 이동하든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실제 더위는 어떻습니까?지금은 야외에서 고군분투하는 사람에게 이것은 위안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1976년은 올해와

다른 리그에 있었습니다. 영국 어딘가의 기온이 섭씨 30도를 웃도는 놀라운 18일을 보았습니다.

2018년의 최신 수치에 따르면 지금까지 30도를 넘는 트로트에서 “단” 9일을 보냈습니다. 또한 1976년에는 15일 연속으로 기온이

섭씨 32도를 넘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큰 차이는 강우량과 그것이 물 공급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1975년 5월부터 영국의 일부 지역은 오랜 가뭄을 겪었습니다. 그래서 폭염이 닥쳤을 때 영국은 이미 목말랐습니다.

요크셔와 이스트 앵글리아에서는 스탠드 파이프가 거리에 설치되었습니다. 웨일즈와 잉글랜드 서부에서는 낮 동안 공급이 중단되었습니다.

그리고 수십 개의 회사가 제한을 받거나 근무 주를 단축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올해는 어떻습니까? 반세기 동안 가장 건조한 여름 전반기를 보았고 잉글랜드 북서부 지역에 파이프 금지령이 내려질 예정입니다.

기상청의 우량계 중 6개는 5월 29일 이후 1mm 미만의 강우량을 받았습니다.

또한 올해 일부 지역은 6월과 7월 평균 강우량의 10%에도 미치지 못했습니다. 비록 7일이 남았지만 이는 바뀔 수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