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ton Herta: IndyCar 드라이버는

Colton Herta

Colton Herta: IndyCar 드라이버는 McLaren 테스트를 완료하고 F1으로 이동하려는 야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디카 드라이버 Colton Herta
Herta는 2023년 말까지 IndyCar에서 Andretti Autosport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IndyCar 드라이버 Colton Herta는 McLaren에 대한 테스트를 마친 후 Formula 1으로 옮기는 것이 그의 야망이라고 말했습니다.

22세 미국인은 월요일과 화요일에 포르투갈의 포르티마오에서 팀의 2021년형 자동차를 운전했습니다.

Hert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것은 나의 목표이고 한동안 지속되어 왔습니다.

내가 가까이 있었던 경우가 있었습니다. [테스트]는 단지 자리에 앉기 위한 것입니다.

” McLaren은 이 테스트를 젊은 운전자 평가 프로그램의 일부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팀장인 Andreas Seidl은 Californian Herta가 미래에 팀의 후보인지 여부를 판단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차근차근 하고 있다”며 “작년 포르투갈 그랑프리 트랙에서 랩타임을 자동차와 비교하는 것은 불가능했다”며

“사용된 타이어와 조건이 다르기 때문이다.

“팀은 Colton이 이러한 도전에 대처하는 방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고 그의 신체적 준비로 인해 Portimao와 같은 트랙에서

F1 자동차가 얼마나 도전적일 수 있는지 알고 이틀 동안 계속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매우 만족합니다. 시험은 어떻게 됐어.”

Colton Herta

Seidl은 앞으로 팀이 “잠재력에 대한 초기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데이터를 자세히 조사한 다음 더 나은 그림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16년 유로포뮬러 오픈 챔피언십에서 맥라렌 레이스 드라이버 란도 노리스의 팀 메이트로 한 시즌을 보냈던 헤르타는 자신이 F1에서 우승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그는 “나는 충분히 빠르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그들이 동의하든 동의하지 않든 시간이 말해줄 것 같다.” 테스트에서의 경험에 대해 Hert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첫 날 중반에 한계에 도달한 것 같았습니다. 둘째 날이 끝날 무렵에는 랩을 조립하는 데 꽤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정말 편안해져서 할 수 있었습니다. 한계를 느낀다. 며칠 더 있으면 일관성이 없을 수도 있지만 친해진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모든 F1 팀과 마찬가지로 McLaren도 규정에 따라 이번 시즌 두 번의 무료 연습 세션에서 젊은 드라이버를 실행해야 합니다.

Seidl은 이것이 8월 여름 방학 이후에 열릴 것이라고 말했으며 계획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Herta는 그랑프리 주말에 금요일 연습에서 달릴 수 있는 기회를 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Daniel Ricciardo의 McLaren 계약이 종료되는 2023년 말까지 IndyCar의 Andretti Autosport와 계약을 맺고 있으며 Norris는 2025년 말까지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Australian Ricciardo의 미래는 그가 이 페이스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기 때문에 추측의 대상입니다. 계절. Ricciardo가 떠난다면 2023년 두 번째 McLaren 좌석과 연결된 이름 중에는 알파인 리저브 Oscar Piatri와 Williams 드라이버 Alex Albon이 있습니다. 4번의 챔피언인 Sebastian Vettel도 이번 시즌이 끝나면 Aston Martin과 계약이 만료되어 잠재적으로 출전할 수 있지만, 35세의 독일인은 2022년 캠페인 후에 은퇴할 수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