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a-Lago 진술서의 어떤

Mar-a-Lago 진술서의 어떤 부분도 공개적으로 공개되어서는 안됩니다.

업데이트(2022년 8월 26일, 동부 표준시 오후 4시 20분): 이 이야기는 전체에 걸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Mar-a-Lago 수색을 정당화하는 데 사용된 수정된 FBI 진술서 사본이 공개되었음을 반영합니다.

넷볼 금요일 오후, 법무부는 FBI의 수색을 뒷받침하는 수정된 진술서를 공개했습니다.

Mar-a-Lago

도널드 트럼프의 마라라고 부동산. 이 조치는 치안 판사 Bruce Reinhart가 석방을 승인한 다음 날 이루어졌습니다.

Mar-a-Lago

피했어야 하는 결과다.

진술서의 이러한 부분적 공개조차도 엄청난 실수입니다. 그러한 명령은 극적이고 잘못된 출발이다.

일반 비밀로 인해 특히 조사 초기 단계에서 수색 영장 신청을 뒷받침하는 진술서를 제공했습니다.

지난 주 청문회에서 정부는 진술서의 일부를 공개하는 것에 대해 격렬하게 주장했습니다. 청문회는 NBC 뉴스를 비롯한 언론사들이 공개를 요청한 후 이뤄졌다.

언론사의 요청에 대한 응답으로 정부 변호사는 청문회에 앞서 법원에 제출한 서류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진술서를 공개하는 것은 “향후 조사 단계를 위태롭게 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미래 증인의 협조 의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월요일 Reinhart는 정부의 주장이 강력하다는 것을 명시적으로 인정하는 서면 명령을 발표했습니다.

이 문서에서 그는 먼저 모든 공개가 진술서에 서명한 FBI 특수 요원과 다른 증인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식별될 수 있는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둘째, 공개하면 수사관이 사용한 출처와 방법이 밝혀진다는 정부의 주장이 일리가 있다.

그리고 그의 세 번째 이유는 가장 열렬한 트럼프 지지자에게도 호소해야 합니다.

진술서는 Mar-a-Lago의 물리적 건물을 설명합니다. 이 정보는 트럼프를 보호하는 비밀경호국의 임무를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Reinhart는 진술서의 일부 공개조차 거부하는 결정을 정당화할 주장을 정당화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지금 여기에서 대중이 비밀로 했어야 할 내용을 읽고 있습니다.

당연히 이 상황은 정부 변호사에게 난제를 안겨주었습니다.more news

그들은 수정된 진술서를 제출하거나 제한된 공개 공개를 허용하는 제안서를 제출할 기회를 기피함으로써 법원을 달래려 하는 것에 직면했습니다.

변호사는 후자를 선택했어야 했으며 법무부는 아무리 제한적일지라도 모든 공개가

수사를 방해하고 잠재적으로 수색 영장 신청을 뒷받침하는 증언을 한 증인의 식별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소박하더라도 공개를 거부하는 것은 치안판사의 판결이 소송의 끝이 아니라 시작이었기 때문에 이치에 맞았습니다.

Reinhart의 수정된 진술서 명령은 미국 지방 법원에 항소할 수 있었습니다. 그 판결은 다시 항소할 수 있었다.

대법원은 1978년 리처드 닉슨 전 대통령의 ‘화이트’를 베끼는 사건에 대해 판결을 내렸지만,

일반 대중이 법원 기록을 검토할 수 있는 적격한 권리가 있다는 하우스 테이프, 법원은 그러한 권리가 절대적이지 않으며 법원이 접근을 거부할 수 있다고 명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