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quinhos와 Nketiah는 Arsenal이 취리히를

Marquinhos와 Nketiah는 Arsenal이 취리히를 상대로 유로파 리그 개막전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Marquinhos와

먹튀사이트 아스날의 유럽 복귀는 역사상 이상하고 원치 않는 자리를 차지할 경기에서 순조롭게 통과했습니다.

다른 많은 후반전이 있기 전에 1분의 침묵이 수행될 수 없었지만 재개되기 전에 양측의 선수들은 팔짱을 끼고 센터 서클 주위에 서서 여왕을

기리기 위해 서 있었습니다.

이미 원정팀에서 애국가가 연주되었고, 경기장 스태프들은 조의와 함께 양 끝의 대형 스크린에 군주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재빨리 대응했다.

미켈 아르테타는 아스날이 제한된 FC 취리히를 상대로 그들의 임무를 처리한 방식에 만족할 것이며 특히 마르퀴뇨스의 계시적인 데뷔에 열광할 것입니다. 19세의 브라질 윙어가 첫 골을 넣었고 Mirlind Kryeziu가 페널티킥으로 동점골을 넣은 후 Eddie

Nketiah의 승자를 만들었습니다. 아스날은 7가지 변화의 효과를 과도하게 느끼지 않고 A조를 조기에 장악했다.

상파울루에서 온 후 아스날이 임대를 거부했던 마르퀴뇨스에게 선제골은 얼마나 놀라운 순간이었습니다.

그는 득점 후 눈에 띄게 감정적이었습니다. 은케티아는 첫 선발 등판한 파비오 비에이라에 의해 왼쪽으로 방출되었지만 마르퀴뇨스가 확실한

기회를 얻으려면 그의 딜리버리가 완벽해야 했습니다. 그것은 맛있게 가중되었고, 달릴 때 오른쪽 발끝으로 상단 코너로 전환되었습니다.

Marquinhos는 이미 4분 전에 왼발을 절단하고 Gabriel Martinelli를 찾는 최종 제품을 보여주었습니다.

결과적으로 헤딩은 빗나갔지만 취리히는 경고에 귀를 기울일 수 없었습니다. 인정한 후의 기간 동안 그들은 모든 종류의 소유물을 사치스럽게 여겼습니다.

아스날은 우세했고 비에라는 현을 당겨 골망의 지붕으로 로빙했습니다. 그의 Basel 뿌리로 인해 큰 야유를 받은 Granit Xhaka는 Yanick Brecher가 로우 드라이브를 크게 기울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Marquinhos와

다이아몬드 리그 육상 회의와 이중 예약으로 인해 집에서 40마일 떨어진 곳에서 뛰고 있는 스위스 챔피언은

강력한 지지를 받았지만 완만한 반대를 받았습니다. 또 다른 아스날 데뷔전의 골키퍼 Matt Turner는 일찍부터 Tosin Aiyegun에게 공을 제시하여

그들에게 도움을 주었지만 포워드는 비스듬히 골대를 맞았습니다.

Marquinho는 그의 아스날 데뷔전에서 득점하기 위해 Nketiah의 크로스를 만나기 위해 완벽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Marquinho는 그의 아스날 데뷔전에서 득점하기 위해 Nketiah의 크로스를 만나기 위해 완벽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사진: Urs Bucher/AFP/게티 이미지
광고

그들은 인터벌 전에 산발적으로 위협하기 시작했고 Kieran Tierney가 Ole Selnæs의 슛에 몸을 던졌지만 동점을 했을

때 여전히 놀랐습니다. 그들은 코너킥이 완전히 제거되지 않은 후 Fidan Aliti에 대한 스트라이커의 도전에 대해 Nketiah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경솔한 태클이자 명백한 페널티킥이었다. 한 명의 코소바 수비수가 파울을 당했습니다. 또 다른 Kryeziu는 Turner를 이겼습니다.

아스날의 지원은 홈 엔드의 윙윙거리는 소리에 감명을 받지 않았고 그들의 감정을 분명히 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팀이 지배력을 재발견하는 것을 지켜보았고 Martinelli는 Tierney와 Nketiah가 가까이 오기 전에 Kryeziu가 헤딩한 슛을 보았습니다.

1시간 후 Martinelli가 어려운 발리슛을 시도했고 Aiyegun이 Turner를 놀라게 하려는 투기적인 시도로 반응한 Zürich는 버티고 있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