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gorno-Karabakh: 헬리콥터 격추 위협

Nagorno-Karabakh: 헬리콥터 격추 위협
나고르노-카라바흐 분쟁 지역에서 아르메니아군과 아제르바이잔군을 구분하는 연락선으로 알려진 휴전선에서 아르메니아 헬리콥터가 격추된 것은 휴전을 종식시킨 20년 이상 만에 일어난 최악의 사건입니다. 1990년대 초반의 전쟁.

Nagorno-Karabakh: 헬리콥터

토토사이트 3명의 아르메니아인이 사망했고 헬리콥터를 격추시킨 아제르바이잔 장교는 용기의 메달을 받았습니다.

양측에서 20명 이상의 군인이 사망한 여름에 전투가 심각하게 급증한 이후의 매우 불안한 ​​전개입니다.

아제르바이잔인들은 아르메니아인들이 자신들의 위치를 ​​비행하기 위해 두 대의 헬리콥터를 보낸 것에 대해 비난하고 있습니다.

아르메니아인들은 헬리콥터가 일상적인 훈련 임무를 수행했으며 위험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아제르바이잔 측에서 촬영한 비디오에는 미사일이 발사되고 두 대의 헬리콥터 중 하나가 화염에 휩싸여 아제르바이잔 군인들의 함성을 질렀습니다.

복수공격?
이러한 공격에는 군사적 논리가 없습니다. 지역 지휘관이 소형 무기 발사를 책임질 수 있지만 더 무거운 무기를 사용하려면 상급 정치인의

결정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공격은 모두 당신의 힘을 과시하기 위한 것입니다.

1991-94년 분쟁에서 패배한 아제르바이잔 쪽은 휴전을 불안정하게 유지하여 선이 국제적으로 인정된 아제르바이잔 영토를 가로지르는 선과

그 배후의 영토가 아르메니아 영토에 있음을 세계에 상기시키기 위해 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군사 통제.

그러나 아제르바이잔 쪽이 더 많은 휴전 위반에 책임이 있을 수 있지만 아르메니아인들도 자신들의 힘을 보여주고 싶어합니다.

많은 아제르바이잔인이 사망한 7월 31일 아제르바이잔 진지에 대한 치명적인 세 갈래의 기습으로 그들이 한 일입니다.

Nagorno-Karabakh: 헬리콥터

이번 격추는 해당 작전에 대한 복수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더 오랜 기억을 가진 사람들은 아제르바이잔 헬리콥터가 1991년 11월 가장 논란이 많은 전쟁 에피소드 중 하나인 이 최신 사건이 발생한

곳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아르메니아인에 의해 격추되었음을 기억할 것입니다.

‘고통스럽다’ 반응
걱정할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러한 사건은 지난 20년 동안 유럽에서 가장 군사화된 지역인 나고르노-카라바흐 휴전선의 군사화 증가를 보여줍니다.

헬리콥터, 공격 항공기 및 무인 항공기가 하늘을 채우는 동안 최대 20,000 명의 군인이 1 차 세계 대전 스타일의 참호에 앉아있는 중포가 전선

뒤에 있습니다.

특히 아제르바이잔은 중화기 구매에 수억 달러의 석유 및 가스 수입을 쏟아 붓고 있습니다.

한편, 국제적 존재는 1994년과 동일합니다. 유럽안보협력기구(OSCE)의 감시관 6명만이 160km의 휴전선을 관찰하고 양국 간의 국경이 점점 더 긴장되고 있습니다.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

Ilham Aliev와 Serzh Sarkisian 두 대통령은 최근 대면 회담을 재개했으며 8월 이후 세 번 만났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2주 전 파리에서 만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