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C의 동성애자 유흥 현장에서

NYC의 동성애자 유흥 현장에서 가장 강력한 남성 중 한 명이 10 년 동안 성추행 혐의에 직면 해 있습니다.

뉴욕의 동성애자 유흥 현장에서 가장 저명한 인물 중 한 명인 Michael J. Cohe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독점적인 파티와 클럽에 참석하려는 젊은 퀴어 남성을 위한 게이트키퍼로 오랫동안 군림해 왔습니다.

넷볼 그는 이제 다음과 같은 혐의를 포함하여 다양한 성적 비행 혐의에 직면해 있습니다

NYC의 동성애자

그는 남성들에게 성행위를 하거나 누드 사진을 보내도록 더듬거나 압력을 가했으며 성폭행을 주장했습니다.

NYC의 동성애자

NBC News에 지난 10년 동안의 경험을 이야기한 9명의 사람들에 따르면 동일한 커뮤니티입니다.

2015년, 당시 19세였던 Charles Battersby는 Cohen이 나이트클럽 Goldbar에서 주최한 주간 파티에서 Cohen이 다른 게이 대학생들에게 자신을 소개하겠다고 제안했을 때 기뻐했습니다.

Battersby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Battersby가 안에 들어가면 Cohen은 저녁 ​​내내 성기와 엉덩이를 반복적으로 더듬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코헨

Battersby는 미래의 파티에서 자신의 동의 없이 Battersby를 계속 만졌다고 주장했지만 결국 그는

그는 그것을 입장료의 대가로 보았기 때문에 이 행동을 참기로 결정했습니다.

2017년 당시 21세였던 스티븐 칼스트롬(Stephen Carlstrom)은 당시 40세였던 코헨(Cohen)이

그는 그에게 파티에 참석하는 수익성 있는 공연을 약속하고 오럴 섹스를 하도록 압력을 가했습니다. Carlstrom은 직업 기회가 결코 일어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Carlstrom은 “나중에 극도로 약탈적이고 교묘하게 느껴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나에게 이야기하지 않았다면 나는 분명히 그렇게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2021년 당시 21세 미만이었던 한 남성은 코헨이 모텔 23에서 자신에게 2~3잔의 술을 부었다고 말했다.

인기있는 게이 바 Cohen은 다른 투자자들과 함께 맨해튼의 Chelsea 지역에서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 남자는 곧 눈을 뜨고 고개를 들어 올리기 힘들다고 했고, 코헨은 그를 술집의 사적인 공간으로 안내했다.

그 남자는 코헨에게 “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지만 코헨이 바지의 단추를 풀고 성기를 만졌다고 말했다.

코헨의 손을 뗀 것은 그 남자가 다음 날 아침 맨해튼 거리 연석에 주차된 두 대의 차 사이에 홀로 누워 일어나기 전에 기억하는 마지막 일이라고 그는 말했다.

NBC News가 인터뷰한 다른 남성들과 함께 그는 Cohen의 키에 대해 누군가를 비난하는 결과가 있을 것이라는 두려움 때문에 익명을 조건으로 말했습니다.more news

이 사건과 다른 사건에서 NBC News는 익명성을 보호하기 위해 주장의 일부 세부 사항을 보류했습니다.

7월부터 익명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모텔 23 관련 의혹이 게시되기 시작하면서

NBC 뉴스는 지난 20년 동안 뉴욕이나 로스앤젤레스에서 코헨을 알고 있거나 교류했다고 말한 45명의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남성 중 9명은 코헨(45)을 원치 않는 성적 행위로 기소했다. 여기에는 늦었을 때 다음과 같이 말한 5명이 포함되었습니다.

10대 또는 20대 초반이고 게이 공동체 의식을 갈망하는 코헨은 자신이 주최한 파티나 모텔 23에서 성기나 엉덩이를 움켜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