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 Bennett Vuelta a España에서 스테이지

Sam Bennett Vuelta a España에서 스테이지 3 우승 및 더블업을 위해 전력 질주

Sam Bennett

카지노제작 아일랜드인, 2연패 후 팀 ‘마스터클래스’ 환호
Edoardo Affini(Jumbo-Visma)가 리더의 빨간 저지를 차지합니다.

Sam Bennett은 Vuelta a España의 스테이지 3에서 Bora-Hansgrohe 라이더에게 2연속 우승을 차지했으며 네덜란드 도시 Breda에서 압도적인 스프린트 마무리를 했습니다.

아이리시맨은 마지막 킬로미터 내에서 마지막 오른쪽으로 커브를 돌면서 경쟁에서 벗어난 것처럼 보였고

Pascal Ackermann(UAE 팀 에미레이트)은 동료들의 강력한 리드 아웃 이후에 완벽하게 자리 잡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평평한 193.5km의 루프가 끝나는 지점에서 결승선까지 길고 직선적인 드래그는 Bennett에게 그의

라이벌을 제치고 그가 시즌의 마지막 그랜드 투어에서 가장 강력한 피니셔임을 증명할 시간과 공간을 제공했습니다. Mads Pedersen(Trek-Segafredo)이 2위, Dan McLay(Arkéa-Samsic)가 3위였습니다.

Edoardo Affini는 금요일에 Jumbo-Visma의 팀 타임 트라이얼 성공에 이어 화요일 스테이지 4에서 종합 리더의 빨간 저지를 입을 것입니다.

Bennett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소년들은 무리에서 하루 종일 나를 돌보고 힘들 때 나에게 병을주었습니다.

“오늘은 Vuelta 처럼 힘들지 않았지만 하루 종일 코너에서 가속이 많이 붙었고 정말 긴장된 하루였습니다.

그러나 다시 그들이 결승에서 한 일은 … 마스터 클래스였습니다. 이틀 연속으로 발생하는 것은 꽤 좋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자신감을 높여줍니다.”

Sam Bennett

Bennett은 올해 투르 드 프랑스 선택을 위해 그의 팀에 의해 간과되었고 다른 곳으로의 이적과 연결되었지만 그랜드

투어에서 그의 9번째 및 10번째 우승은 이제 그림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는 이전에 투르 드 프랑스에서 2개의 스테이지를,

지로 디탈리아에서 3개의 스테이지를 우승했으며, Sean Kelly에 이어 10개의 그랜드 투어 스테이지 우승을 달성한 두 번째 아일랜드인입니다.

일반 등급 경쟁자들에게 잠재적인 측풍이 우려되는 안장에서 라이더를 위한 긴장되고 빠르게 진행되는 날이었고 전체 평균 속도는 50km/h 바로 아래였습니다.

Thomas De Gendt(Lotto Soudal)가 등장하는 7인의 브레이크어웨이는 벨기에 베테랑이 12km가 남아 있는

오늘의 유일한 중간 스프린트에서 우승한 후 폐쇄 킬로미터에서 헤어졌습니다.

협상해야 할 날카로운 커브와 도로 가구 조각이 많았고 Richard Carapaz(Ineos Grenadiers)는 끝을 향해 추락했지만 팀원들에 의해 안전하게 다시 펠로톤으로 돌아갔습니다.

레이스는 이제 스페인으로 옮겨지며 월요일에 4단계인 바스크 지방의 Vitoria-Gasteiz와 Laguardia 사이의 이적일인 152.5km 중형 산악 스테이지입니다.
Bennett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소년들은 무리에서 하루 종일 나를 돌보고 힘들 때 나에게 병을주었습니다.

“오늘은 Vuelta 처럼 힘들지 않았지만 하루 종일 코너에서 가속이 많이 붙었고 정말 긴장된 하루였습니다.

그러나 다시 그들이 결승에서 한 일은 … 마스터 클래스였습니다. 이틀 연속으로 발생하는 것은 꽤 좋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자신감을 높여줍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