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lz의 수십억 유로

Scholz의 수십억 유로 세금 사기 처리에 대한 불화는 교착 상태로 끝납니다.
베를린

Scholz의


카지노제작 독일 총리 올라프 숄츠(Olaf Scholz)가 시 시장으로 재직할 때 수십억 유로에 달하는 세금 사기를 처리한 것에 대해 함부르크 의원들의 불만은 금요일 교착 상태로 끝났다.

3-1/2시간의 청문회에서 “cum-ex” 스캔들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얻을 수 없었지만,

사건이 계속되고 있다는 사실은 대중 앞에서 그의 분열된 연합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총리를 약화시킬 위협이 됩니다. 치솟는 에너지 비용에 대한 불만.

“cum-ex” 또는 배당금 제거 계획에서 은행과 투자자는 배당금 지급일에 회사의 주식을

신속하게 거래하여 주식 소유권을 흐리게 하고 여러 당사자가 배당금에 대한 세금 환급을 허위로 청구할 수 있게 합니다.

현재 폐쇄된 허점은 2016년 Scholz가 시장으로 재직했을 때 현지 은행 Warburg가 이

계획에 따라 얻은 수백만 유로의 상환을 요구했을 때 당국의 부진으로 인해 함부르크 북부 항구에서 정치적 차원을 차지했습니다.

독일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에서 큰 역할을 하고 있는 바르부르크는 연방 재무부가 개입한

후 결국 약 5천만 유로(5천만 달러)의 세금을 납부했습니다.

숄츠는 지난 금요일 함부르크 의회에서 전후 독일 최대 기업 스캔들 중 하나인 cum-ex

사건 조사위원회에 두 번째 출석한 자리에서 “나는 바르부르크 세금 사건에 어떤 영향력도 행사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2~2년의 조사 기간 동안 위원회에 제출된 수십 가지의 다른 증언을 언급하며 “내가 동의했다는 작은 제안조차 어디에도 없다”고 말했다.

숄츠는 당시 바르부르크 회장과 세 차례의 회의 내용이 기억나지 않는다고 거듭 주장하며 시장으로서 다른 은행 대표들과도 만났다고 덧붙였다.

Scholz의

위원회의 야당 보수파 대표인 Richard Seelmaecker는 “총리가 사실상 오늘 조사 참여를 거부했다”고 말했다.

Seelmaecker는 Scholz가 조사에서 새로운 발견이 이제 막 등장함에 따라 세 번째로 의원들 앞에서 증언하도록 소환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총리의 인기는 그의 경제 및 외무장관들에 비해 뒤쳐져 있는 반면, 독일인의 58%만이

그가 16년 동안 집권한 앙겔라 메르켈의 전임자의 평균 약 70%에 비해 그가 잘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의 사회민주당(SPD)은 야당 보수파와 연정 파트너인 녹색당에 이어 여론조사에서 3위를 기록했습니다.

역시 여론조사에서 뒤처지고 있는 친기업 자유민주당(자유민주당)의 연정의 크리스티안 린드너(Christian Lindner) 재무장관은 금요일 총리에게 지지를 보냈다.

Lindner는 Rheinische Post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나는 야당에 있든 지금 정부에 있든

간에 올라프 숄츠를 정직한 사람으로 이해해 왔습니다. 그리고 지금 그것을 의심할 이유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명한 녹색당은 반대하는 동안 숄츠를 비판한 후 이 사건에 대해 침묵을 지켰습니다.

함부르크에서 이 계획을 조사하는 검사가 Scholz의 집권 사회민주당 소속 지역

정치인의 금고에서 200,000유로를 발견했다는 최근 헤드라인이 은행을 대신해 정치적 개입에 대한 의혹을 다시 불러일으켰습니다.

Scholz는 현금이나 그 출처에 대한 지식을 부인했으며 더 이상 관련 의원과 연락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이 의원은 논평 요청에 응하지 않았다. More news